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77518 일반 요 mmd 모델들 출처 아시는분 1 긴긴 2018-12-02 0
77517 일반 ㅋㅋㅋ오늘은 부랄챗하긴글럿냐 2 Nyug 2018-12-02 0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77514 일반 이게 진실로 사실인가요.TXT 10 ㅇㅇ 218.48 2018-12-02 5
77513 일반 복구된듯? 접속된다 (내용없음)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12 일반 뱅 늒네 재밌게 잘 하다가 튕겼다 1 ㅇㅇ 119.194 2018-12-02 0
77511 일반 이대로 섭종하면 그것도 나름데로 볼만할듯 1 dd 59.14 2018-12-02 0
77510 일반 이겜하려고 풀트에 무선킷까지샀는데... 1 ㅇㅇ 2018-12-02 0
77509 일반 서버망겜 현재상황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508 일반 결국 뻐기고 뻐기다 서버 폭발했네 ㅋㅋㅋ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07 일반 집을 떠날수가없어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0
77506 일반 무슨 핵 충격파 오듯이 터지네 1 Kcalb02 2018-12-02 1
77505 일반 오픈vr 삭제어케해 1 ㅇㅇ 117.111 2018-12-02 0
77504 일반 알고 보니 터진건 내 인생이였고 2 으ㅡ음 2018-12-02 0
77503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무한로딩 5 새벽 2018-12-02 5
77502 일반 터짐?? 1 너의폰 2018-12-02 0
77501 일반 시발뉴ㅜ비 h에서 잘먹고잇엇는데 1 ㅇㅇ 220.92 2018-12-02 0
77500 일반 서버 터졌냐? 1 JJY 2018-12-02 0
77499 일반 망겜 1 조개껍데기 2018-12-02 0
77498 일반 서버터짐 시발 ㅋㅋㅋ 1 울테 2018-12-02 0
77497 일반 단체로 팅긴다고 하더니 1 Kcalb02 2018-12-02 0
77496 일반 이건 대체 뭐하는 맵이냐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495 일반 뉴비 암데나 돌아다니는데 1 ㅇㅇ 39.118 2018-12-02 0
77493 일반 무선킷쓰다가 갑자기화면 전원 픽하고 나감 시발 4 울테 2018-12-02 0
77492 일반 갑자기 월드 이동할때 튕기는거 없어짐 2 ㅇㅇ 211.246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