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으로 돈 벌어먹고사는 사람도 많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78
  • 2018-10-30 05:26:59
  • 39.7
							

0부터 만드는 모델 사는것도 아니고 뚜따 커미션은 잘 이해안되더라 그래서 친구들 뚜따얘기할때 걍 무료로 다 해주는데

- dc official App
_instruction 멋지구마 - dc App 2018.10.30 05:27:51
ㅇㅇ 괜히 내가만든것도 아닌데 돈오고가면 저작권문제도 있고 귀찮을거같아서 - dc App 39.7 2018.10.30 05:29:17
Yua 보통 용돈벌이 정도 아니냐 2018.10.30 05:29:26
Yua 솔직히 귀찮을건 없을거같고 양심문제지 2018.10.30 05:29:54
ㅇㅇ 저가 예전에 주변에서 저작권관련으로 벌금무는걸 좀 봐서 - dc App 39.7 2018.10.30 05:30:50
유티 공부 2018.10.30 05:32:18
ㅇㅇ ㅇㅇ저도 공부하는겸에 무료로 해주는중임 친구비대신으루다가 - dc App 39.7 2018.10.30 05:33:13
카디아. 나랑 친구하랭? ㅎㅎㅎ 2018.10.30 05:35:06
ㅇㅇ 내 아바타 전부 커미션... 친구할래..? 223.38 2018.10.30 05:35:22
ㅇㅇ 싢러요 - dc App 39.7 2018.10.30 05:35:31
ㅇㅇ 않대요 - dc App 39.7 2018.10.30 05:35:40
브창 아조시랑 비밀친구할래? - dc App 2018.10.30 05:57:13
D 필요에 의한거지 주변에 할줄아는사람도없고 시간도없는사람들은 뚜따맡기는거고 하는사람은 용돈벌이하는거고 드는시간은공짜가아니잖아 너가 무료로 해주고싶다면 하는거고 이해가안된다면 안맡기면 끝 간단 218.149 2018.10.30 06:04:21
ㅇㅇ 결론 - 난 돈받고한다 14.40 2018.10.30 06:21:31
D 모르는사람 내시간들여서 공짜로할 이유가있나 돈받는게 이상한것처럼 말하네 221.156 2018.10.30 06:54:23
123 미코 뚜따해주고 돈받는 애들은 양심이 없는거지. 핵쟁이만도 못한 병신새끼들 121.150 2018.10.30 07:3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77839 일반 일댠만칼로저새끼가완장에셔내려와야함 1 ㅇㅇ 110.70 2018-12-03 15
77838 일반 싸운다 2 쎾쓔!!! 2018-12-03 4
77837 일반 뉴비 아바타 무표정한게 좋은데 4 Kcalb02 2018-12-03 0
77836 일반 하나누나 옛날엔엄청 조용했는대..ㅠㅠ 2 ㅇㅇ 175.223 2018-12-03 2
77834 일반 이제 븨알챗 서버 괜차나? 6 ㅇㅇ 110.70 2018-12-03 0
77833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11 세인。 2018-12-03 15
77832 일반 저좆븅신련은눈높이맞춰주니까여기가자기일기장인줄아네 2 ㅇㅇ 175.223 2018-12-03 4
77831 일반 일을 해도 욕먹고 일을 안해도 욕먹으면 일안하고 욕먹겠다는것인가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30 일반 념글 삭제했다 3 sing)Hana 2018-12-03 1
77829 일반 바이브를 사려던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다 4 Kcalb02 2018-12-03 0
77828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0 차가비 2018-12-03 0
77826 질문 고닉임니다때리지말아주새요 2 G군 2018-12-03 2
77824 일반 와! 1 Huntere 2018-12-03 1
77823 일반 이거 표정 나만이런생각드냐??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
77822 일반 데비앙에서 사용 가능 불가능 어디서봐? 4 ㅇㅇ 223.62 2018-12-03 0
77820 일반 족목충들 존나 많네 2 싸이킥유코 2018-12-03 1
7781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좆목과 친목은 종이한장 차이임 2 GEORGIA 2018-12-03 3
77817 일반 브이알챗은 내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1 데어데블빠 1.250 2018-12-03 2
77815 일반 와! 닉언! 와! 뻘글념글! 3 긴긴 2018-12-03 10
77814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네 5 ㅇㅇ 211.36 2018-12-03 0
77813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하고 다녔는데 4 ㅇㅇ 175.223 2018-12-03 0
77812 일반 효과음 사이트 아는 사람? 2 ㅇㅇ 211.237 2018-12-03 0
77811 일반 이제 네임드 빌런도 생겼으니까 흥갤 순위올라가고 3 초보자아 2018-12-03 0
77810 일반 특정고닉들 데려다가 검사해봐야함 1 ㅇㅇ 223.39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