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글쓴이
세인。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33
  • 2018-12-03 08:05:44
							




그런식으로 차단하면 한도끝도 없다니까?


그냥 비추를 맥여서 신경안쓰던가 해야지 파딱한테 이새끼 거슬려요! 이래도 편들어주는것도 아니고 어캐 차단을해주냐?

대놓고 광고하거나 도배하는거나 대규모 분탕 그런거나 신경쓰지 개인 관련은 안건들이니까 그건 알아서 병먹금하던가 해라 좀

맞는말이래도 이거 파딱이 이야기하면 안댐 119.149 2018.12.03 08:06:38
ㅇㅇ 똥글싸도댐? 175.211 2018.12.03 08:06:51
ㅇㅇ 정식갤 알바들도 갤이랑 관련없는념글은 내리는데 알바만도 못한놈들이네ㅋㅋ 211.36 2018.12.03 08:06:57
G군 디씨늒비우럭따 2018.12.03 08:07:11
성동유치원일짱 저건 너무 똥글 어닌가? 2018.12.03 08:07:12
긴긴 보통은 무시하는데 그놈 까는 념글은 칼같이 내려가고 개글은 그대로 남아있던적이 있어서 킹리적 갓심 할수밖에 없음 2018.12.03 08:07:20
와쳐는레나다 코리적 야심땜에 그러는거지 뭐 이겜 판 좁고 건너 건너면 다 아는 사인데 커버쳐주는거 아닌가 하는거 2018.12.03 08:10:50
ㅇㅇ 저번엔 일기쓴다는애 벤한거보면 니들은 일 좆같이하는거맞는데? 124.60 2018.12.03 08:11:40
조개껍데기 그러네 저번엔 누가 일기 쓴거 지우지 않았나 2018.12.03 08:16:35
ㅇㅇ 지가 쳐 보기싫다고 지웠잖음 223.62 2018.12.03 08:34:53
조개껍데기 ㄴㄴ 쓸모없는 글이라고 파딱이 차단 때린 거 있었음 2018.12.03 08:35: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