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글쓴이
우묘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48
  • 2018-10-30 04:17:45
  • 211.241
							

브얄챗에서 만나는 중국인들은 거의다 착함 . 영어못해도 영어로 소통하려고하고 테러나 이런거도 안하고


오히려 테러나 이런거는 미국이나 이상한곳에서 하는넘들이 더많음; 나만 그런가?

ㅇㅇ 아직 혼모노를 못봣네 175.118 2018.10.30 04:18:27
우묘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테러나 이런건 미국이나 이쪽이더 심하지않아? 211.241 2018.10.30 04:19:56
AVI 퍼블릭에서 나쁜 중국인들이 눈에 많이 띌 정도로 중국 플레이 인구가 많지 않아서 그런듯. 2018.10.30 04:20:03
우묘 배그나 이런 갮 게임마냥 인성쓰레기들이 유입안되서 너무좋은듯.... 211.241 2018.10.30 04:21:59
Luche 브얄 쓰는애들은 보통 어느정도 잘사는 애들이니까 ㅇㅇ 2018.10.30 04:22:13
Luche 브얄은 피씨방같은곳에도 없고 그런거 같음 2018.10.30 04:22:37
아이리네 VR이나 풀트래킹 하는 중국애들 대부분 착함. 자주 못보는데도 볼때마다 친하게 인사해주고, 주변에 못어울리는 친구 있으면 소외 안시키려고 노력하는 경우도 많음 2018.10.30 05:05:01
히비링 ㅇㄱㄹㅇ 2018.10.30 06:08:38
idiot 온리 중국어 외엔 다들 영어에 일본어에... 2018.10.30 07:3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76730 일반 이거 왜이래오... 1 ㅇㅇ 222.102 2018-11-29 0
76727 일반 놀로 as 며칠걸려요? 2 ㅇㅇ 220.124 2018-11-29 0
76726 일반 엌ㅋㅋ 하드 사야됨 8 유티 2018-11-29 0
76725 일반 부랄챗 처음시작한 뉴비에오 2 엠피찡 2018-11-29 0
76724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1 ㅇㅇ 221.165 2018-11-29 0
76723 일반 표정넣엇는데 손만움직이고 얼굴표정안바껴서 다시할려는ㄴ데 1 댕타 2018-11-29 0
7672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마다 이거 뜨는데 어떻게 해결못해요? 1 ㅇㅇ 2018-11-29 0
76721 일반 i5 9600k 1070ti 쓰고있는사람있? 1 극락정토 2018-11-29 0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76712 질문 커메 모델링 뽑아볼라고 만드는중인데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1-29 0
76711 일반 MR 단선 예방 해보기 1 히아기 2018-11-29 0
76709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15 Gloryman 2018-11-29 0
76708 일반 아트박스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11-29 1
76707 일반 (질문) 아바타 제작에 발을 담가보려고 하는데.. 6 편히좀살자 2018-11-29 0
76706 일반 왜 내가사는건 불안하게 떡락얘기밖에없냐 3 sapphier 2018-11-29 0
76705 일반 가슴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4 ㅇㅇ 2018-11-29 0
76703 일반 vrc갤은 다른 디시 갤이랑 비슷한 생각으로 들어오면 못버팀 4 ㅇㅇ 112.186 2018-11-29 6
76702 일반 님들 저 입문함 3 RonMaca 2018-11-29 0
76701 일반 힛갤먼데 ㅋㅋㅋㅋㄱ 1 sing)Hana 2018-11-29 0
76699 일반 벡스포에서 마론 봤을땐 별로처럼 보여서 안껴봤었는데 3 아루라테 2018-11-29 0
76698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11 은사나사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