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글쓴이
ㅁㄹ
추천
7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01
  • 2018-10-30 01:31:34
  • 211.177
							



글 기니까 세줄요약 이딴건 맨 마지막에 대충 해줌. 꼴보기싫으면 뒤로가기 ㄱ





일단 난 ㅈㄴ 씹덕아싸새끼처럼 여성분들 보면 하앍 거리면서 덤비는새끼는 아니다.


이런 말 하는 이유는 내가 진짜 식겁할 정도로 여성분들한테 찝적거리는 새끼들을 드문드문 봐 왔기 때문.


VRC특성상 아바타 제작할때 크기를 크게할수도 있고 작게할수도 있다보니 눈높이차이때매


아바타 작은거쓰는 VR유저분들이랑 얘기할땐 무조건 그분 눈높이 맞추려고 가능한 내가 쭈그려앉거나 하는데


저번엔 어떤 차렷 여성분이 혈소판 아바타 쓰는데 잠깐 이야기하느라 내가 쭈그려앉아서 이야기나누니까


나보고 신사분이시네요 했는데 속으론 존나 고마웠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일단 게임할때 나보다 나이가 어린거 알아도 서로 합의하에 반말하기로 한거 아니면 무조건 존댓말 한다.


근데 왜 너네들한텐 반말하냐고? 그러게. 근데 니네도 반말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받은만큼 무조건 돌려줘야 하는 성격임 ㅇㅇ


아무튼 , 이건 어떻게보면 당연한거고 상대에 대한 예의지. 내가 씹선비 기질이 다분한거도 한몫 하고.


한번은 개 찐따같은놈이 여성유저분이 앉아있는데 옆에서 캐릭터 쓰다듬으면서 여자랑 밥먹어보고싶다. 여자랑 데이트하고싶다. ㅇㅈㄹ하길래


친구새끼들이랑 멀리가서 3분정도 저새끼 갈구자 하고 의견모아서 둘러싸고 존나 갈궜다.


씹아싸새끼네 여친을 찾을거면 나가서 쳐 찾지 여기서 찝쩍대는 병신새끼니 뭐니 하며 존나 갈궜다.


물론 그새끼는 존ㄴ 풀ㅂㄱ 해서 쌍욕에 있는욕없는욕 ㅈㄴ나불대고. 그지랄하면서 10분정도 싸우다 그새끼가 우리들 다 블락하고 튐.

친구놈들이랑 하이파이브 하면서 낄낄대고 웃으면서 오늘도 정의를 구현했다!! 이러고 서로 낄낄대다 친구놈들은 다른데 가서 놀고

난 잠깐 소셜뒤지고있는데 그분이 오셔서는 고맙습니다 하시길래. 저런놈들은 칼블락하세요. 친구의 친구여도 칼블락하세요.

나비효과되서 나중에 처리할때 더 골때릴거에요 하고 말씀해주시니까. 많이 무서웠는데 그쪽분이 오셔서 되게 고마웠다고.

그래서 친추 거시길래 받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 그분 나가셔야한다 그래서 보내드리고 속으로 ㅈㄴ 뿌듯해 했음.



그리고 요즘들어 느끼는건데 Friend+나 Invite+ 맵 같은데 가서 놀다보면 여성분들하고 같이 있을때가 많음.

가끔 내 친구분들 오셔서 보면 나보고 카사노바냐 . 여성분들 뭐이리 많냐. 인싸다 하는데

솔직히 난 그게 조금 말이안된다 생각하는게 서로 게임하는 유저들인 만큼 우리들은 쌍무적 계약관계에 있다고 생각함.

서로 지킬게 있는거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이있는거고. 난 그 선을 가능한 철저하게 지키려고 노력하는편이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기본은 충실히 지켜.

그렇게 지킬것들을 잘 지키고 하다보니 이 게임에서 만났다가 현실에서도 친구맺은 사람이 꽤 돼.

인천에서 모여서 다같이 술도 마시고 , 저번에는 서코를 간다길래 아침일찍 일어나서 지하철타고 일산도 가고.

그렇게 모여서 또 다같이 술마시고 노래방가고 밥먹고.

근데 굳이 여성분들하고만 노는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음. 미성년자도 있어서 좀 슬프지만 미성년자는 피시방 보내고 우리끼리 술 마신뒤 합석하거나 그랬지.


아무튼 내가 하고싶은 말은 별거 없음.

뭐 나는 디씨를 그리 좋게보는편은 아니야. 하지만 VRC를 하며 아바타 제작에 손을 대기 시작했고 공지사항에 있는 그런 강좌글들을 보며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욕할건 욕 하되 , 칭찬할건 칭찬해야지. 고맙다 얘들아. 너네들이 쓴 글 덕분에 내가 아바타 제작에 이만큼 눈을 뜬거야.




세줄 요약.

1. 지킬건 지키고 살자

2. 게임에서도 예 지키고 하니까 어째저째 현실로도 연결되더라.

3. 글에 쓰진 않았지만. 너네가 사람들하고 친해지고싶으면 너네가 친하게 지내려는 의사를 먼저 적극적으로 표현해라.


크왁이 2018.10.30 01:33:40
치요키 사귀자 2018.10.30 01:34:20
ㅇㅇ 보빨 오지고 223.38 2018.10.30 01:35:58
Crome 223.38ㅋㅋㅋㅋㅋ 내가보기엔 ㅈㄴ 개념있는새끼가 쓴 글로보이는데 보빨 거리네 아마 얘가 쓴 글중에 니새끼가 저지른게 있어서 찔리나보지? 작성자 힘내라 응원한다. 223.62 2018.10.30 01:38:32
ㅁㄹ 뭐여ㅋㅋㅋㅋㅋㅋㅋ 211.177 2018.10.30 01:40:02
ㅁㄹ 네 다음 자기소개 ㅋ 211.177 2018.10.30 01:40:13
ㅁㄹ ㄳㄳ 211.177 2018.10.30 01:40:16
ㅁㄹ 고맙다. 누군지 모르는 너도 힘내라 211.177 2018.10.30 01:40:27
ㅁㄹ 아 그리고 까먹은게 있는데 글에 적은 모든 내용은 남,여 구분없이 모든 '사람' 에게 적용되는거다 ^^; 211.177 2018.10.30 01:45:33
아스테리 말투는병신같긴한데 맞는말이다 ★ 2018.10.30 01:56:36
5upporter 조아용 2018.10.30 02:20:53
ㅇㅇ 오이오이 제법이자나? 언제나올까 마음졸이고 있었는데 ㅅㅂ 진지하게 쓴거였네 223.62 2018.10.30 02:56:37
ㅇㅇ 여자에게 신사적인 나/찝적거리는 놈으로부터 여자를 구하는 멋진 나 어필, 여자에게 인기있는 나 어필. 결과적으로 지 자랑밖에 없는 글이라서 더욱 역겨운듯 223.62 2018.10.30 03:00:57
ㅇㅇ ㄴㄷㅉ - dc App 121.158 2018.10.30 03:33:26
ㅁ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ㄳ 211.177 2018.10.30 03:52:19
ㅁㄹ Good 211.177 2018.10.30 03:52:23
ㅁㄹ 그러냐? 난 딱히 여자한테 신사적이라곤 생각 안하는데 그렇게봐주는거임?ㅋㅋㅋ 그리고 난 인기있다고도 안했고..;; 혼자 과대망상하면서 글 해석하려 들지말고 그냥 세줄요약 읽고 세수하고와라 211.177 2018.10.30 03:53:19
ㅁㄹ VRC에 정상인 없다 ㅇㅈ 211.177 2018.10.30 03:53:55
ㅇㅇ 팩폭ㅋㅋ 223.38 2018.10.30 06:59:15
ㅇㅇ 멋지다 182.230 2018.12.16 15:0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