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글쓴이
차가운가을비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790
  • 2018-10-29 02:40:20
							




지금 쓰는 우콘이 너무 맘에들어서 개발자한테 연락해서


살 수 있냐고 물어보고싶음...



사실상 VRC 처음 접속하자마자 멋도 모르고 바로 고른 캐릭터라 애착가는것도 있구요 ㅋㅋㅋ


가격은 얼마정도하려나 예상가시는 분 있으신가요

Yua 고거 완전 커여움 2018.10.29 02:41:04
차가운가을비 진쟈 넘 귀여워 2018.10.29 02:41:45
JJY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29 02:42:22
차가운가을비 아 제가 말을 헷갈리게했는데 우콘을 사는게 아니라, 정확히는 우콘캐릭터를 다른분이 꾸며서 올려놓은거 말하는거에요 ㅋㅋ 2018.10.29 02:43:28
으ㅡ음 웬만해서 그것만 쓰는거면 즐겨찾기 ㄱ - dc desktop 2018.10.29 02:44:56
차가운가을비 ㅇㅇ! 2018.10.29 02:48:31
하루사메 근육몬이자나 - はるさめ 2018.10.29 02:49:42
ㅇㅇ 왠지 뭔지 알꺼같은대 121.136 2018.10.29 02:50:57
차가운가을비 근육몬이라니 주거 2018.10.29 02:57:06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2:57:41
아루라테 파는사람 마음이라서 직접 물어봐야될듯 2018.10.29 03:01:39
차가운가을비 그렇겠죠??? 2018.10.29 03:07:05
UnnameD 개이뻐 개추야 2018.10.29 04:10:26
스노리_ 커미션은 정말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미 퍼블릭 된거면 보통 1~5만원 사이일 듯. 2018.10.29 04:2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