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4
  • 2018-10-27 22:58:11
  • 27.117
							

내 예상에 여자 2명 공익 3명 면제 3명 군필 2명 이정도 비율 아니냐?


군필도 시발 2명중에 군생활 딱 하고 예비군 말고는 군대 생각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 1명

갓 전역해가지고 입만 열면 군머군머 하고 다니는 군무새 1명.


그 입만 열면 군머군머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시발 개역겹네ㅋㅋㅋ

MANKALO 여초생 비율 은근히 적네, 언냐들 이거 나만 불편해? 2018.10.27 22:59:30
Misaring 넌 이제 큰일나써.. 우리 언니한테 락 온 대써! 2018.10.27 23:03:20
반타블랙 여중생은 군대같은거 몰라양 2018.10.27 23:04:04
ㅇㅇ 예비군 끝난지가 언젠데... 175.198 2018.10.27 23:04:33
IlIl 혼자불타네 - dc App 2018.10.27 23:27:20
321 난 동원도 끝났는데 그냥 웃으면되냐? 59.27 2018.10.28 00:31:10
뷔아 예비군 끝난지 4년지남. 서른넷. 신기한건 그때 쓰던 장비들이랑 구호는 생각남 km8k2나 지탐기...cam2 같은거....방사능 측정기랑. 알파브라보찰리델타에코폭슬롯리마줄루ㅠ키로유니폼노벰버 등등 각구명뜻이랑 보고체계랑..지도보는거랑 화학보고단계 아직도기억나는거보면..겁나 구타당한 보람은 있는듯. 223.39 2018.10.28 01:06:41
ㅇㅇ 지도 좋아서간게아니라 질질짜면서 끌려간거면서 면제공익들 패고있네ㅋㅋㅋㅋ ㅂㅅ새끼 223.62 2018.10.28 01:11:53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2.37 2018.10.28 02:19:42
ㅇㅇ 면제공익 팬다고 ㅄ이면 이세상 사람 전부다 ㅄ이게? 정공아? 122.37 2018.10.28 02:21:09
Yua 또 유동 콜로세움 열렸누 2018.10.28 03:36:00
ㅇㅇ 또또또 노예 사슬 자랑한다 - dc App 221.158 2018.10.28 03:37:59
Ciao 자연발화 가성비 ㄱㅆㅅㅌㅊ - 챠오! 2018.10.28 04:01:22
빅huge맨 2018.10.28 04:15:26
Desperadon 그래서 왜 타는건데 뭐가 문제야 - dc App 2018.10.28 05:09:17
ㅇㅇ 여중생이 반인데 - dc App 39.7 2018.10.28 10:28:24
ㅇㅇ 화학병 게이야... - dc App 59.151 2018.10.29 00:1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68204 일반 브얄서버에서 아바타 다시 내려받을수있어? 8 ㅇㅇ 39.7 2018-10-30 0
68203 일반 밴드 우콘 텍스쳐파일 뿌림 13 ㅇㅇ 112.151 2018-10-30 21
68202 일반 mr은 마이크토글 안되냐?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201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20 ㅁㄹ 211.177 2018-10-30 7
68200 일반 출근하고 졸려서 개고통받고잇엇는디 6 우묘 211.36 2018-10-30 0
68199 일반 빨리 VRC 세카이로 들어가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30 0
68198 일반 놀란 개구리 짤로 달릳닷 3 요나 2018-10-30 0
68197 일반 칭구들 안녕 좋은 아침이야 16 ㅇㅇ 223.62 2018-10-30 2
68196 일반 아바타중 신벅헌기능 모있을까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195 일반 겔에 완장없으니 가즈아 1 Huntere 2018-10-30 0
68194 일반 저댄글보니 저댄방가고싶자너 3 댕타 2018-10-30 0
68193 일반 유니티로 타오르는 효과 주는법 없음? 3 갈비핫바 2018-10-30 0
68192 일반 요즘 브알키면 4 아스테리 2018-10-30 0
68191 일반 파티클+쉐이더 괜찮은조합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30 2
68190 일반 샤로 dlc소식 6 JJY 2018-10-30 1
68189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9 쎾쓔!!! 2018-10-30 0
68188 VRC일기 늒네의 브알챗 일기 -10월 29일- 14 ㅇㅇ 121.161 2018-10-30 6
68187 일반 맘에드는 페이스가 없다 1 하피핏 2018-10-30 0
68186 VRC일기 요즘 일과 2 Luche 2018-10-30 0
68185 일반 가격이싸면 당연히 서비스도 개차반이지 4 ㅇㅇ 117.111 2018-10-30 3
68183 일반 2회 영상대회 열기로 했음 10 MANKALO 2018-10-29 12
68181 일반 근데 나 진짜 글러먹었네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