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글쓴이
Gloryman
추천
16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2
  • 2018-10-27 21:13:12
							




1. 기어vr 2012

핸드폰에 자꾸 온도 경고 메시지 떠서 팔앗고


2. 에이서 mr

당시 오큘살까 고민하다가 34만원 들여서 구입

그러다가 우연히 할게 없어서 댄스방을 갔는데..


3. 에이서 + 키넥트 + led밴드 + 무브봉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고 가격도 싼 키넥트 먼저 산 후

led 밴드도 써보고 싶어도 국산꺼 비스무리한거 대충 샀는데 밝기가 적어서 인식을 못해서 포기 ㅠㅠ

무브봉은 기껏 샀는데 자력계가 없는 버전이고 자꾸 회전 축이 드리프트 하는 현상 때문에 포기 ㅠㅠ

그래도 한동안 스켈레톤 트래킹으로만 몇달 쓰다가 돈을 모아서..


4. 에이서 + 베이스스테이션 + 트래커

있는 돈 없는돈 짜내서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먼저 구입 하고 한달 기다린 후

아마존에서 99달러 짜리 트래커 3개 구입

다행히 mr혼종은 오큘처럼 트래커에 컨트롤러 가까이 붙이면 튀는 현상은 없어서

하체는 만족했엇는데 슬슬 손이 어깨 뒤로 움직였을 때 튀는 mr컨트롤러가 마음에 안들기 시작했어..


5. 에이서+베스+트래커+바이브컨트롤러

결국 바이브 컨트롤러까지 샀는데 문제가 hmd가 없어서 인식을 못하는거야 ㅠㅠ

그래서 스팀 동글이 까지 사고 겨우겨우 컨트롤러까지 바꿧는데 사람들 한테 이 얘기 하니깐

그냥 처음부터 바이브 사지 그랫냐고 하더라 ㅋㅋ 근데 그러고 싶어도 여유돈이 바이브 살만큼

안나서 매달 드래곤볼 모으듯이 모은거라고 ㅡㅡ;; 


6. 오딧세이+베스+트래커+바이브컨트롤러

요번에는 바이브 프로 느낌 내고 싶어서 오딧세이 샀는데

컴퓨터는 성능 안따라줘서 더 버벅이고 hmd는 오히려 더 무겁고

연장선은 자꾸 실패해서 결국 다시 에이서로 복귀..


7.??(안알려줌)



* 한줄요약 : 니들은 나처럼 흑우되지 말아라















아이리네 정석적인 흑우태크... 2018.10.27 21:17:11
케모미아재 아디피테쿠스 -> 오스트랄로피테쿠스 -> 호모 하빌리스 -> 호모 에렉투스 -> 네안데르탈인 -> 호모 사피엔스 2018.10.27 21:26:33
흑우 어후; 이건 좀... 175.198 2018.10.27 21:26:38
케모미아재 2018.10.27 21:27:09
Gloryman 나 밖에 이짓 안햇을걸 ㅋㅋㅋ 2018.10.27 21:28:21
케모미아재 2018.10.27 21:28:23
Gloryman 7번 알게되면 아마 놀래 자빠지겟네.. 2018.10.27 21:29:36
Gloryman 이걸 유인원이랑 비교하면 난 모야? ㅋㅋㅠㅠ 2018.10.27 21:30:22
케모미아재 최종 진화를 했다는거지 유인원이 아니라 ㅠㅠ 2018.10.27 21:31:32
Gloryman 그럼 다행이고 ㅎㅎ 2018.10.27 21:34:57
크왁이 2018.10.27 21:37:43
바텐더 7번 결국 바이브 ? 2018.10.27 21:42:50
조개껍데기 놀로 테크는 안타셨네 2018.10.27 22:10:26
나냠 2018.10.27 22:39:44
MANKALO 결론은 바이브임 2018.10.27 23:00:04
MANKALO 바지 무브봉의 상태가? 2018.10.27 23:00:14
Gloryman ㅎㅎ무브봉은 이런 아픔 감수하면서 써야됑 2018.10.27 23:36:43
Gloryman 아니 여기서 아무도 안쓰는vr ㅋㅋㅋ가격도 싸면서 무선도 되는.. 2018.10.27 23:37:39
JinSilly 7번 바이브프로인듯 - dc App 110.70 2018.10.27 23:47:54
하루사메 프로흑우시네여 - はるさめ 2018.10.28 00:09:18
무한tv 7번 알려줘 빼애애액 2018.10.28 01:38:18
NAME_HORANG 2018.10.28 01:51:07
Yua 슈퍼흑우 2018.10.28 03:31:12
눈농 7번이 넘 궁금타 파이맥스인가 모지 2018.10.28 04:18:01
zetyx 2018.10.28 05:37:58
Gloryman 게임에서 특별히 알려줄게 ㅋㅋ 2018.10.28 06:31:10
ㅇㅇ 뭐 대단한거라고 숨기고 지랄이냐 네덕이냐 118.32 2018.10.28 09:51:55
빈달 형님아... - dc App 2018.10.29 11:4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93 일반 놀로 설정하는법 아는 사람? 2 123 122.45 2018-10-30 0
68392 일반 저작권 의식 어디감? 3 ㅇㅇ 1.249 2018-10-30 1
68391 일반 늒네 코스프레 해야겠다 2 극락정토 2018-10-30 0
68390 질문 VR 사고싶은데 바이브랑 오큘 뭐가더 좋음 14 러더퍼듐 2018-10-30 0
68389 일반 가슴이 강조되니 좋다 4 유티 2018-10-30 0
68387 일반 ㅇㅋ 그룹에서 탈주한다 5 극락정토 2018-10-30 0
68386 일반 11월 말쯤 건담교류회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30 1
68385 일반 우콘할래? 14 하벤하이드 2018-10-30 0
68383 일반 여긴 다 돈고충들이야? 3 ㅇㅇ 223.38 2018-10-30 0
68382 질문 mr이 나을까 놀로가 나을까 14 킹물범 2018-10-30 0
68381 일반 브이알챗 빡치면 나오는말 6 세이버타이거 2018-10-30 0
68380 일반 브알챗 디스코드방 업슴? 8 대관 2018-10-30 0
68379 질문 월드에 유튜브 영상 볼 수 있는 거요 ㅇㅇ 175.211 2018-10-30 0
68378 일반 이 갤러리 일진들 개많은듯ㄷㄷㄷ 7 ㅇㅇ 122.45 2018-10-30 0
68377 일반 아침에 다들 출근하고 학교가면 심심함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76 일반 무선킷 질문.. 4 2700x 117.111 2018-10-30 0
68375 일반 머더 살인자가 경찰매수해서 경찰이 살인하면 웃길듯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74 일반 머더 똘끼 좀 섞어서 하면 좀 재밌음 2 ㅇㅇ 121.161 2018-10-30 1
68373 일반 밋치 아바타 월드에 머리댕강 아바타 재밌더라 ㅇㅇ 223.38 2018-10-30 0
68372 일반 갓수도 어렵네... 6 Yua 2018-10-30 0
68369 일반 정상적그룹말고 또라이그룹은없나 9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8 일반 vmd 추출법 강의 2부 이거..이모트만 적용되는건가요? 4 ㅇㅇ 121.168 2018-10-30 0
68367 일반 슬슬 그룹도 잘 안모이는데 9 _instruction 2018-10-30 0
68366 일반 이봐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365 일반 작은한국맵 업데이트 했음 (2018-10-30) 15 Bepsi 125.176 2018-10-30 15
68364 일반 이 게임 일단 친창 관리 기능도 좀 세분화 됐으면 좋겠음 4 ㅇㅇ 121.161 2018-10-30 0
68363 일반 저글대로장애인이면 군면제냐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2 일반 집착글 볼때마다 드는 느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61 일반 그룹에 커플이 생겼다 4 _instruction 2018-10-30 0
68360 일반 좀 슬픈데 7 꿀뚤 2018-10-30 2
68359 일반 풀트래킹에 맞는 아바타가 따로 있음? 4 ㅇㅇ 117.111 2018-10-30 0
68358 일반 좆같다 _instruction 2018-10-30 0
68356 일반 루트본 만드는 강좌 있으요? 아메히 2018-10-30 0
68355 일반 갓겜 할인한다 9 카디아. 2018-10-30 0
68354 일반 봄,여름,가을,겨울 아바타 4 DUZ 2018-10-30 3
68353 일반 애니메이션 추출후 사용법좀 알려줘요..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352 일반 한동안 피해다녔더니 안 찾아온다 7 ㅇㅇ 112.185 2018-10-30 0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50 일반 얀데레 갤이야?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49 일반 또 또 옌병하네 3 ㅇㅇ 168.126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