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59
  • 2018-10-27 17:56:46
							



올해안에는 최선이
1050ti
i5 7세대
램 16+8기가

인데..

프렘은 그리 크게 신경안쓰는타입이라 충분하겠습뉘까.?

- dc official App
Yua 최소 970이라.. 1050샤는 좀 애매한듯 2018.10.27 18:02:12
재배맨 오큘은 으떨가양 - dc App 2018.10.27 18:03:13
Yua 오큘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960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하고... 그게 사실이면 될거같은데 잘 모르겠음 2018.10.27 18:04:09
재배맨 뉌..감사홥니다 - dc App 2018.10.27 18:04:23
ㅇㅇ 오큘이나 바이브나 사양똑같다 오큘이 시퓨를좀더먹을뿐 59.22 2018.10.27 18:05:19
재배맨 그렇군영 - dc App 2018.10.27 18:05:37
ㅇㅇ 글카만 중고로사는건어떠냐 59.22 2018.10.27 18:05:46
Yua 어 다른건 좋은데 브가만 밸런스 파괴 상태라 중고로 1060 6기가 23정도로 시세 알고있는데 어떰 2018.10.27 18:06:21
Yua 아니면 970이 1050샤랑 1060 사이쯤 되는데 꽤 싸거든 10대 중후반일거야 아마 함 알아보셈 2018.10.27 18:06:53
재배맨 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함니당.. - dc App 2018.10.27 18:16:56
ㅇㅇ 중고 Rx 580 4GB나 GTX1060 많이 떨어졌다, 함 노려라. 175.196 2018.10.27 18:30:02
ㅇㅇ 최소 권장사양이 1060 118.32 2018.10.27 19:13:31
ㅇㅇ 다들 저리 말하지만 사실상 750ti로도 잘돌아감 124.60 2018.10.27 20:38:52
ㅇㅇ 병신인가 그건 컴터로 하는거겠지 ㅋㅋ 183.96 2018.10.27 21:03:52
뷔아 750ti로 퍽이나 10프레임 나오면 잘 나오것소.. 960도 신사가면 5프레임 땅바닥을 기는 와중에... Pc 평상시 pc모니터 세네가 먹다가 사람 많아지면 pc 화면 대여섯개 넘개 돌리는 수준으로 풀방을 처리해야하는데 1080도 20프레임도 못찍는 경우가 허다한데 116.41 2018.10.27 22:34:14
ㅇㅇ 딴 VR게임을 해도 1050으론 굳이 이런걸 VR로 봐야되나 싶을 정도로 화질 쓰레기니까 글카 올리거냐 걍 차렷 ㄱ 118.35 2018.10.27 23:5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47 일반 우주복 아바타 혹시 있음? 3 으ㅡ음 2018-10-29 0
68146 일반 H방에서 스크린샷 찍은거보고 딸쳐본사람 있냐? 6 ㅇㅇ 125.180 2018-10-29 0
68145 일반 포토 공포맵 엔딩봤다! 4 치요키 2018-10-29 0
68143 일반 나는 귀엽자 2 꿀뚤 2018-10-29 0
68142 일반 아까 퍼블릭에서 체스함 3 DUZ 2018-10-29 0
68141 일반 스페이스무버 념글 어디감? 1 읭읭이 182.231 2018-10-29 0
68140 일반 vrchat 프로필 어떻게 설정하나요? 4 modo 124.58 2018-10-29 0
68139 일반 뱅 vr업스면 하기 힘들어여?? 2 3학년1반이하린 2018-10-29 0
68138 VRC일기 저댄 말고 다른곳도 가보고 싶다... 5 아이리네 2018-10-29 1
68137 일반 목이랑 얼굴 색깔다를때 포토샵 켜야하지?? 1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136 일반 화면에 사진띄우는 놈들은 머쓰는거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135 일반 이시간에 공포맵 왜감?ㅋㅋㅋㅋㅋㅋㅋ 4 몰래온손님 2018-10-29 0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