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18
  • 2018-10-29 15:27:53
  • 14.37
							

잘 돌아감?

- dc official App
ㅇㅇ 웨.. 암드? 210.216 2018.10.29 15:30:07
포도초콜렛 내가 라이젠 쓰면서 배운건 램은 삼성다시마도 오버 잘들어간다는거랑 비싼cpu에는 비싼 보드를 쓰라는것이다 2018.10.29 15:30:25
ㅇㅇ 아 무선킷 안써요 안써 ㅡㅡ - dc App 14.37 2018.10.29 15:30:31
ㅇㅇ 비싼보드는 화이트가 없는데수 ㅠ - dc App 14.37 2018.10.29 15:31:09
포도초콜렛 암드쓸꺼면 x470 보드 쓰자... 무선킷 생각한다면 인텔이고 2018.10.29 15:31:10
포도초콜렛 이분 컴퓨터가 아니라 화이트 갬성을 사는건데 2018.10.29 15:31:46
데미야 음.. 스스디 500도 그리 비싸진 않으니 추천해봄 2018.10.29 15:32:00
ㅇㅇ 사실 그냥 올려본 견적이고 화질?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마지노선 그래픽카드가 뭐야? 딱 2070은 해야 그정도지? - dc App 14.37 2018.10.29 15:32:11
울테 램이랑 스스디는 삼성이 더 낫지않을까 2018.10.29 15:33:13
ㅇㅇ 내가 지금 모니터도 hd모니터라 새로 사야해서 돈이 여유롭지가 않아요 ㅠ 500으로 올릴거면 그냥 하드빼고 ssd 1tb 직구해야할듯 - dc App 14.37 2018.10.29 15:33:30
ㅇㅇ 임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 37.154 2018.10.29 15:34:42
ㅇㅇ 장난식으로 화이트 갬성 올린거야 글카 2070이면 딱 화질인가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글카지? 2080가려다가 비싸서 좀 타협하려고 - dc App 14.37 2018.10.29 15:34:48
ㅇㅇ 마! 라이젠 모르나 라이젠! - dc App 14.37 2018.10.29 15:35:14
데미야 2070이 1080ti랑 비슷하거나 vr에선 좋을수도 있으니 충분히 가능 2018.10.29 15:36:30
meraria 암드...? 118.217 2018.10.29 15:37:55
123 암...드... 121.150 2018.10.29 16:0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77 일반 공지사항 번역 : 최근 서버 장애에 대해 10 xx 183.96 2018-12-03 13
7807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4 Aki 223.33 2018-12-03 0
78075 일반 버츄얼 유튜버들 모델 전부 가지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8074 일반 개멋있네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3 0
78073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 12 Ƶᴇɴᴏɴ 2018-12-03 1
78071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기 엄청 고생할거같다 1 DDos 2018-12-03 0
78069 일반 평소에 닉때문에 블락 가끔 당하는데 6 DDos 2018-12-03 0
78067 VRC일기 뉴네쟝 제대로 홀려버렸어.. 3 뉴네쟝 116.47 2018-12-03 2
78065 일반 서버 문제 디도스였다 카더라 1 으ㅡ음 2018-12-03 0
78064 일반 아싸라서 잡힘 11 ㅇㅇ 223.39 2018-12-03 1
78063 일반 묵언충인데 이렇게 마음 잘 맞는 사람 처음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2
78062 VRC일기 뉴네쟝 처음으로 연병장 와봤어 6 뉴네쟝 116.47 2018-12-03 1
78061 일반 하... 3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60 일반 이상성욕 움짤 모음집에 있었던 얀데레 라무네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1
78059 질문 그 핫팬츠처럼 짦고 쫙달라붙는거 이름이 뭐지? 5 아압 124.58 2018-12-03 0
78058 일반 Avoid the box하다보면 쉬움 1 공익여중생 2018-12-03 0
78057 일반 뉴비특) 10 공익여중생 2018-12-03 22
78056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10 ssy4546 98.246 2018-12-03 0
78055 일반 YUAH인가 뭔가하는 새끼 뭐했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53 일반 이 게임 정공도 더러워서 안함 3 ㅇㅇ 121.151 2018-12-03 0
78052 질문 mr살지 오큘살지 고민중인데 6 삼구이욤살 2018-12-03 0
78051 일반 유니티에서 사운드오디오 넣는데 왜 소리크기가 고정이죠..? 1 ㅇㅇ 222.234 2018-12-03 0
78050 일반 카와이한 가방 공유함 15 00 211.181 2018-12-03 6
78049 일반 컨트롤러 쉬벌 슬프다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48 일반 H방에서 공감글 8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7 일반 그리고 메가헤르츠 망함? 7 『Re:D』 2018-12-03 0
78046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5 일반 프라이빗 리퀘받았을때 무슨방인지 알려주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1 Yua 2018-12-03 0
78044 일반 님들 저 몇달만에 브알챗 접속해서 가라오케 방 갔는데 1 『Re:D』 2018-12-03 0
78043 일반 나는 신사에 대해 조금 다르게 본다 2 Yua 2018-12-03 0
78042 일반 여왕벌들이랑 노예들 왤케 좆같냐 ㅋㅋㅋㅋ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1 일반 퍼블릭에서 색기부리고다니는것도 재밌어 4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0 일반 옛날에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전부 private에서 놀더라 2 ㅇㅇ 223.62 2018-12-03 0
78039 일반 몇 달만에 vrchat 켜봤는데 왤케 좆같아졌지 4 ㅇㅇ 223.62 2018-12-03 0
78038 일반 나노팁)꽤 많이 모르는 것 같아서 쓰는 MR/차렷용 공중부양하기 7 라찌 2018-12-03 0
78037 강좌/정보 컴맹을 위한 윈도우 MR 조이스틱 이동 + 모션벡터 설정 + 유투브 픽스 1 레콘 2018-12-03 7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