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다신 조립식으로 컴사나봐라ㅋㅋㅋ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046
  • 2018-10-26 12:18:31
							

이번에도 3시간만에 전원들어왔네ㅋㅋㅋ

진짜 vrchat아니였으면ㅠㅠㅠ

MSI 1070TI 랑 기가바이트 1080 크기차이 ㅈ되네ㅋㅋㅋ

므시꺼 ㅈㄴ크다ㅋㅋㅋㅋ

써멀 이렇게 발랐는데 맞는지 모르겠드

나냠 거생했어 이제 윈도우깔고 깔고깔고깔고 해야지 아직 안끗났어 - dc App 2018.10.26 12:19:41
츄르 부팅 usb회사에두고옴ㅋㅋㅋ 다른본체도 쿨러튜닝하고 마무리 지어야겠다 2018.10.26 12:20:24
NAME_HORANG 서멀구리스 도포 제대로 했을지 걱정..아 쿨러에 발라져서 나온다고 했나... 2018.10.26 12:20:34
츄르 사진 추가해서 올릴게 봐주라.. 혹시나해서 찍었거든 2018.10.26 12:21:04
케모미아재 서멀 너무 떡이다.. 닦아라 2018.10.26 12:25:29
케모미아재 X자로 조금만 발라도됨 2018.10.26 12:25:48
케모미아재 4/5는 덜어내 저리바름 나중에 뜬다 2018.10.26 12:26:29
츄르 쿨러 다시들어내보니깐 윗면에 고루고루 경계안넘을정도로 쫙펴저있던데 다시뜯어? 2018.10.26 12:26:32
케모미아재 당장 사용은 문제 없지만 나중에 문제가 생겨.. 잘못된 도포방법임. 2018.10.26 12:27:36
코부이치 써멀은 콩알만큼 발라도 알아서 잘펴져 ㅇㅇ.. 좀 닦자 2018.10.26 12:27:52
츄르 알겠어ㅠㅠㅠ 지금분해중이야 ㅅㅂ... 2018.10.26 12:28:13
케모미아재 ㅇㅇ 또 너무 떡으로 발르면 온도를 오히려 못잡음. 2018.10.26 12:28:39
ㅇㅇ 서멀 너무떡이다 너무많이넣으면 쿨러조립할때 넘쳐서 보드나 시퓨안으로 들어가서 금속부건들이면 ㅈ대는거임;; 14.45 2018.10.26 12:30:16
ㅇㅇ 서멀 저렇게 바르면 다른곳 서멀번지면서 쇼트난다 부품 다 아작남 118.32 2018.10.26 13:1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83 일반 솔직히 난 이겜 여왕벌이랑 일벌들이 왜있는지모르겠음 11 아스테리 2018-11-07 0
70682 일반 오큘 무선킷 영상 올리면 봄?? 13 ITOAR 2018-11-07 6
70680 일반 booth판매 페이팔로도 판매할수 있게된듯 3 MANKALO 2018-11-07 0
70679 일반 저번에 저댄방에서 만난 빡치는 커플... 지금 생각해도 열받네 7 GEORGIA 2018-11-07 1
70678 일반 왕왕이 뭔뜻임? 5 쎾쓔!!! 2018-11-07 0
7067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7 3
70676 일반 블락먹는법이 머임? 1 ㅇㅇ 211.251 2018-11-07 0
70675 일반 부스에 파는 소전 UMP 자매 여기 갤럼이 만든거 아니냐? 2 GEORGIA 2018-11-07 0
70674 일반 풀트래킹 하는중에 다리트래커 자꾸 버그나는듯 3 ㅎㅈㅁ 222.96 2018-11-07 0
70673 일반 새로생긴 박스 오디오 게임 ??(,,???,,)?? 2018-11-07 0
70672 질문 퓰트래킹이 뭐누 26 블루길매운탕 2018-11-07 0
70671 일반 블락 3명밖에 안됬네 Huntere 2018-11-07 0
70669 일반 게임맵인데 자기가 겪은일 말하고 해당 없는사람들은 10 린코 2018-11-07 0
70668 일반 난 허리 이거 사용하는데 4 GEORGIA 2018-11-07 0
70667 일반 나 엄청 천재인거같아 15 카디아. 2018-11-07 2
70666 일반 요즘 놀로 잘되는 사람이 다시 좀 생기는거 같은데 3 현이ver 211.208 2018-11-07 0
70664 일반 그럼 스팀 계정을 이미 만들어져 있는 vrc 계정으로 5 ㅇㅇ 2018-11-07 0
70663 일반 허리트래커고정 고프로 이거사면됌? 12 하루사메 2018-11-07 0
70662 일반 4시쯤 시타델 테스트 하면 올사람 있음? 6 Luche 2018-11-07 0
70661 일반 저댄방가면 다들 귀욤귀욤한 아바타로 춤들 추니까 뭐랄까... 7 GEORGIA 2018-11-07 0
70660 일반 야 집가고싶다 3 cv52468 175.223 2018-11-07 0
70659 일반 대부분 이게임 시작한게 유튭 때문일거 같음 3 GEORGIA 2018-11-07 0
70658 일반 저댄방에서 마이크 켜놓으면 민폐야? 12 히아기 2018-11-07 0
70657 일반 오줌전문가들 입장해주세요 10 ㅇㅇ 183.103 2018-11-07 0
70655 일반 신사맵 재밌게 노는 방법 2 GEORGIA 2018-11-07 1
70653 일반 이게 나르시즘인가 3 alskdj 1.221 2018-11-07 0
70652 일반 과몰입 탈출중 4 린코 2018-11-07 1
70651 일반 이 아바타 뭐임? 3 ㅇㅇ 1.249 2018-11-07 0
70650 일반 미세먼지 팁3) 풀트랙킹 사용시 저댄방을 가야한다? GEORGIA 2018-11-07 0
70649 일반 망갤에 올리는 이쁘게찍힌 망겜스샷[스압] 8 ㅊㅁㅁ 175.122 2018-11-07 3
70648 일반 갤 글리젠이 없는이유.txt 2 ㅇㅇ 223.39 2018-11-07 3
70647 일반 장기 프로젝트로 나도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어야겠다 5 검은연 2018-11-07 3
70646 일반 갤좆망한듯 유동의4가지만 리젠되네 ㅇㅇ 121.135 2018-11-07 0
70645 일반 요즘 브랄챗 고민입니다.. 5 ㅇㅇ 117.111 2018-11-07 1
70644 일반 요즘 갤 잘안봄 2 기무대띠 2018-11-07 0
70643 일반 모바일 디스코드 알림 안오는데 어케함? 2 Q쿠키 117.111 2018-11-07 0
70642 일반 신상 H방 아이템 9 ㅇㅇ 223.33 2018-11-07 4
70641 일반 RTX 2070/2080/2080ti 와 함께 쓰면 좋은 모니터들 2 ㅇㅅㅇ 121.146 2018-11-07 0
70640 일반 로스트아크 30분 후 오픈이넹 3 따꾸 211.38 2018-11-07 0
70639 질문 내 케 목소리가 갑자기 안들리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