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018
  • 2018-10-26 10:53:07
							

그냥 2080ti하나랑 둘이sli했을때 프레임차이 많이나려나?

컴퓨존에 기가바이트 2080ti그거 살라하는데
ㅇㅇㅇ Sli하면 성능두배가아니라 약 1.5배성능발휘 지원하냐 마냐로 제한도 좀 많아 117.111 2018.10.26 10:54:11
나그네 같은 글카로만 되 2018.10.26 10:54:59
코부이치 SLI는 동일칩셋만, 크로스파이어 (AMD)는 다른칩셋이여도 무방 2018.10.26 10:55:33
츄르 허어..그려면 2080ti하나로만 돌려야겠네.. 2018.10.26 10:57:47
러닝머신러닝 슬라이랑 크파는 동일칩셋이고, 다른거끼리 묶는기술은 따로있는데 기억이안남 2018.10.26 11:04:47
러닝머신러닝 브랄챗 슬라이 지원안함 2018.10.26 11:05:20
코부이치 엥 크파가 다른칩셋이면 안됐었구나 - dc App 2018.10.26 11:09:21
츄르 잘됐네ㅋㅋ 돈아낄수있겠다 2018.10.26 11:11:19
ㅇㅇ 만일된다고쳐도 하향평준화되서 안하느니만못함 121.136 2018.10.26 11:3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68092 일반 하와와.. 뉴비쟝 오늘 vr끼고 부랄챗 첨 해본 거시에요.. 15 령웅 2018-10-29 0
68091 일반 짤리냐?? 13 르위 2018-10-29 15
68090 일반 사진 정리중에 깨달은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8089 일반 기능성아바타 중에 쓸만한 기능 뭐뭐있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086 일반 3만원에 여기까지해야하나 너무 자괴감들고 괴로워 4 ㅇㅇ 182.215 2018-10-29 2
68085 일반 퍄 쓰다듬고 안고 별지랄 다했다 1 으이! 121.156 2018-10-29 0
68084 일반 어찌어찌 에러를 이겨내고 뚜따 테스트 성공 2 Raimiz 2018-10-29 2
68083 일반 오늘갔던 포토 공포맵 후기 6 치요키 2018-10-29 0
68082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9 라기롤롬 2018-10-29 11
68081 일반 똥개짤로 달린다 6 초보자아 2018-10-29 6
68080 일반 파이맥스 내년2분기임??? 1 읭읭이 2018-10-29 0
68079 일반 애들아 내일 겁나춥대 3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078 일반 폴리곤제한 어떻게 없애냐? 3 ㅇㅇ 223.62 2018-10-29 0
68077 일반 오늘뱅꿀잼 8 하루사메 2018-10-29 0
68075 일반 목소리 좋다고 들어본적 있냐 5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074 일반 나도 전생슬 리무르 만들어보고싶은데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73 질문 블렌더 에러 뭔지 아세요?? 1 Raimiz 2018-10-29 0
68072 질문 오디오 맵 전체에 골고루 들리게 하려면 2D로 만들라고 하던데 1 ㅇㅇ 121.66 2018-10-29 0
68071 일반 사람안가리는 길냥이=유기묘 2 꼬마키` 2018-10-29 0
68070 일반 사쿠라히로바 3 223.33 2018-10-29 0
68069 일반 브알챗 도미니언맵 카드들 30몇장밖에 없네 2 꼬마키`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