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03
  • 2018-10-29 14:40:32
  • 210.216
							



오늘 날잡고 h방을 처음 체험 해보자고 생각해서 스팀계정으로 부계를 하나 만들었어 ㅋㅋ


내친구들 조인타고 자주오는 편이라 본계로갔다 갑분싸 되면 좀 그렇잖아 ㅋㅋ


여튼 그래서 h방에 퍼블릭으로 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분이 딱 들어오시는거야 심지어 보딱이었음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너무 부끄럽더라고 근데 이분이 차렷이었어..


솔직히 h방 첫경험이니까 상대가 리드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었거든


근데 이분도 좀 어색한건지 구석에 박혀서 애꿋은 빗만 휘적휘적 대고 있는거야 ㅋㅋㅋ


조금 귀여웠음. 아쉽게도 한창 놀다가 h방 간거라 풀트래킹이 15퍼밖에 안남았었어.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내쪽에서 먼저 다가갔지


딱히 뭐 신랄한 테크닉 없이 페로페로하다가 손가락으로 몇번 찍어보고 그분 반응이 웃겨서 양손으로도 찍어보고 ㅋㅋ


그리고 내가 누웠음 ㅋㅋ


아니 근데 나체 킷슈에 아랫도리에 바나나가 달린 혼종아바타를 끼시더라고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얼굴 가리면서 부끄러운제스쳐 겁나 취하다가 손으로 해줌.


근데 고개 들어보니까 이분 ㅋㅋㅋㅋ 홍조띈 얼굴을 하고 계시더라고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좀 많이 부끄러웠어 ㅋㅋㅋ


그후로 메챠쿠챠 하다가 나한테 친추를 보내는거야 이분이. 부계정인데.


그래서 바디랭귀지로 어떻게든 설명할랬는데 어떻게 해도 이 계정이 부계라는걸 설명할 방법이 없는거야.


그래서 친추받고 프레젠테이션 룸으로 가서 영어로 열심히 설명했지. 


그분도 알겠다고 했어.


근데 이야기 하다보니 이분이 일본인 인거야??


나 진짜 이 게임 하면서 영어는 쥐뿔도 못하니까 맨날 한국인이랑 놀았고 


1619? 거기 전화박스맵? 거기는 너무 일본인이 많아서 내 애니로만 습득한 일본어로 소통이 힘들꺼라 생각했음.


근데 일본인이라는거야. 이분은 내본계 친구로 꼭 만들겠다고 생각해서 내 짧은 일본어 실력으로 열심히 생각하고 


모르는건 좃또마떼구다사이 ㅠㅠ 니혼고 스곳쿠 무즈카시이요네 ㅠㅠ 하면서 번역기 돌려서 알아보고 말해줬음.


본계로 접속해서 친추 걸고 혹시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하면서 고민을 많이했음.


다행이게도 친추 받아줘서 조금 이야기 하다가 출근시간이라 자야한다고 하고 나옴 ㅋㅋ


혹시 h방 테크닉 같은거 있으면 댓글 달아줘 참고할께~ ㅋㅋㅋ





조개껍데기 2018.10.29 14:41:47
쎾쓔!!! 2018.10.29 14:42:59
몰래온손님 아니 내가 기다리면 왜 저런사람들이 안오고 맨날 징그러운 아바타 입은 애들만 들어옴??? 2018.10.29 14:43:10
ㅇㅇ 비추 추가 220.76 2018.10.29 14:50:36
ㅇㅇ 왜 씨발럼들아 ㅋㅋㅋㅋㅋ 210.216 2018.10.29 14:54:11
ㅇㅇ 몰라 내가 운좋은 케이스인가?? 여튼 재밌었음 ㅋㅋ 210.216 2018.10.29 14:54:51
린뀨 2018.10.29 14:56:41
Luche 바나나면 누군지 알거같다 2018.10.29 16: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046 일반 이 아바타 뭐냐? 좆나게크든데 3 ㅇㅇ 223.62 2018-10-31 0
69045 일반 대만인 친구 너무 귀엽다 3 17세여고생쟝 112.72 2018-10-31 4
69043 일반 라이젠 무선킷 5 2700x 117.111 2018-10-31 0
69042 일반 9시 40분 뱅사진 3 울테 2018-10-31 0
69041 일반 공포맵 들어오는 링크 2 치요키 2018-10-31 0
69040 일반 볼때마다 저 라무네 칭챙총 표정은 누가망들었는지 2 초보자아 2018-10-31 0
69039 일반 ㅈ텔 너무 싫다; 4 유젤 2018-10-31 0
69038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갔다가 목 아프다 2 카디아. 2018-10-31 0
69037 일반 밤이 깊었습니다 4 초보자아 2018-10-31 0
69035 일반 MR 20만원에 산다 바이브나 오큘대신 MR산 흑우들 빨리 들어와라 4 xegns 2018-10-31 0
69034 일반 브얄챗하고 나니까 바이브 풀트하고 싶다 7 UnnameD 2018-10-31 0
69033 일반 부계정 판거 들킬뻔했다 3 극락정토 2018-10-31 0
69032 일반 1시에 공포맵갈사람 6 치요키 2018-10-31 0
69031 일반 이거 스팀베타 MR설정이 어딧서요? 1 우묘 222.103 2018-10-31 0
69030 일반 오늘뺑꿀잼 8 하루사메 2018-10-31 2
69029 일반 h방 가기 무서워 2 ㅇㅇ 175.223 2018-10-31 0
69028 일반 폰으로 하는데 댓글 등록 안될때 있다 NAME_HORANG 2018-10-31 0
69027 일반 11월에 바이브 무선어댑터 정발된다며? 2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31 0
69026 일반 이 게임에서만 소리가 안 나온다 5 Nheitarahten 2018-10-31 0
69024 일반 브알챗에서 만난사람 오프라인에서 만난적잇음? 8 대관 2018-10-31 0
69023 일반 오큘+트래커 풀트래킹 헬프좀.. 1 :D 182.224 2018-10-31 0
69022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영상 찌거왔서 4 꼬마키` 2018-10-31 1
69021 일반 원하는사람을 얻었는데 뭔가 찜찜해 1 ㅇㅇ 182.209 2018-10-31 3
69020 일반 부스500엔모델있자너 1 ㅇㅇ 59.30 2018-10-31 0
69019 일반 건담교류회보단 모두가 모이기좋은 방위산업 교류회할거임 상품은 1개인데비쌈 ㅇㅇ 203.90 2018-10-31 0
69018 일반 한달? 두달정도만에 정말 오랜만에 갤 와보고 다시 새삼 느낀건데 말야 3 김끄리 2018-10-31 1
69017 일반 슬랜더맵 많이 무서움? 4 잉기잇 2018-10-31 0
69016 일반 에이서 엠알 판다. 차렷충들 빨리 들어와라 7 KASAGI 2018-10-31 1
69015 일반 컴 사양 풀트래킹용으로 뭐가 더 좋을 지 골라주세요; 4 유젤 2018-10-31 0
69014 일반 openvr헬프좀.. 3 :D 182.224 2018-10-31 0
69013 일반 벽덩이 20 MANKALO 2018-10-31 16
69012 일반 엌ㅋㅋㅋㅋㅋ가상세계 아바타 언제 파티클넣었지 ㅋㅋㅋㅋㅋ 1 아스테리 2018-10-31 0
69011 일반 친구가없으니까 슬퍼 2 뉴비 27.126 2018-10-31 0
69010 일반 지금시간 10시 다들 즐겁게 껨중이겟지?? 1 쎾쓔!!! 2018-10-31 0
69009 일반 디시 맛탱이갓네 4 치요키 2018-10-31 0
69008 일반 Trick OR Treat? 2 ㅇㅇ 39.7 2018-10-31 0
69007 일반 1월쯤에 컴퓨터 하나 맞추려고 하는데 2 f 223.39 2018-10-31 0
69006 일반 회식이란 문화는 사라져야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9005 일반 영상찍는거 왜이리귀찮지 울테 2018-10-31 0
69004 일반 데바데 월드 만들면 놀러오냐 11 Cimomo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