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랑 맞짱뜬썰 푼다
글쓴이
tntnt
추천
24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949
  • 2018-10-26 08:16:50
							

오늘도 인싸답게 미코스킨 끼고 차렷충으로
저댄방가서 춤추는데 저 멀리서 라무네 무리들이
시비걸드라?

하지만 나는 쿨해서 라무네들의 욕은 신경쓰지도 않고 열심히 춤을 추고 있었지
근데 저~ 멀리 나처럼 혼자 묵묵히 춤추는 여성유저에게까지 성희롱을 해가면서 까지 욕을 하더라구
.
.

그 상황에 어이없던 나는 따지러 갔지만 걔네들은 아랑곳않고 계속 민폐짓을 하더군

상황이 심각해지자 패드립을 하더니 내가 정말 빡쳐서 cmd키고 그 녀석들의 iq를 추적해서
cpu의 절반을 녹여주었더니 쫄아가지고 아무 말도 안하더군

그런데 라무네들 중에서 파란색 라무네들이














라무네 : .... 그치만 ....  

나 : ... 응?  

라무네 : .... 그치만 ... 이런 행동이 아니면... 미코쨩... 내게 관심도 없는걸!  

나 : 손나 바카나!! 그럴리가 없잖아! 넌 하나뿐인 내 여동생이라고... 그리고 꽤나 귀엽고 말이지...  

라무네 : 에에...? 혼또...?  

나 : 쓰.. 쓸데없는 소리하지말고 춤이나 추러 가자고...!!

남성1 : 어이!! 축하한다구!!

남성2 : 바카!! 이런 귀여운 여동생이 있으니! 젠장 초절미소녀잖아??!!

남성3 : 이봐. . 조용히 해라! 댄스장이다

남성1,2 : 죄송합니다. .

남성 3 : 그나저나 여동생분하고 미코분 저랑 같이 춤이라도?

남성 1,2 : 그쪽이나!!

갑자기 여성유저 중에서 가장 예쁜 유저가 나에게 오더니
ㅈㄴ예쁜여성유저 ( 가슴큼 개예쁨 목소리 귀여움 처녀 )
:시간되시면. . 저랑 H방이라도. . ?

나 : 죄송합니다. . 저는 제 여동생이 좋아서. .

ㅈㄴ예쁜여성유저 : . .

나 : 하지만 친구 관계는 허락해줄지도?

ㅈㄴ예쁜여성유저 : 혼또니???

일동 : 어이!! 축하한다구!!!!
(갑자기 무수한 악수의 요청이!!!)

오늘도 정만 피곤한 하루였다!!

- dc official App
츄르 2018.10.26 08:18:44
혹시 2018.10.26 08:18:48
아이리네 2018.10.26 08:19:20
ㅇㅇ 노잼 175.211 2018.10.26 08:19:48
으ㅡ음 2018.10.26 08:20:20
새벽 2018.10.26 08:20:21
ㅇㅇ 그치만드립 나오는글들도 필력이있어야 재밌지 175.211 2018.10.26 08:20:29
쎾쓔!!! 아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조ㅁ아♡ 2018.10.26 08:20:34
레몬우유 2018.10.26 08:21:17
cv52468 자살 175.223 2018.10.26 08:24:30
마요릭 나만볼순없지 둘다준다 - dc App 2018.10.26 08:24:53
Soran12 2018.10.26 08:29:51
123 앜시발ㅋㅋㅋ 59.27 2018.10.26 08:35:17
BEll 2018.10.26 08:41:43
브창 2018.10.26 08:43:52
나냠 2018.10.26 08:50:06
하루사메 아씨발ㅋㅋ - はるさめ 2018.10.26 09:08:59
나그네 Cmd부터 개소리라는걸 알았다 2018.10.26 09:24:03
릿카와이 2018.10.26 09:38:52
공배기 우엑 - dc App 2018.10.26 09:51:26
idiot 흐미ㅋㅋㅋㅋ 2018.10.26 10:05:06
ㅇㅇ 키모이; 195.175 2018.10.26 10:17:56
꿀뚤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26 10:36:34
아홉개의숲 엑퉤씹퉤 2018.10.26 11:12:48
너랑안놀거야 2018.10.26 13:50:44
ㅇㅇ 오늘 부터 노래 불러야지 - dc App 118.218 2018.10.27 04:32:19
ㅇㅇ 곡 제목은 블록이다 - dc App 118.218 2018.10.27 04:32: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67358 일반 하자 4 아루라테 2018-10-27 0
67357 일반 바이브 들고만있는건 벤먹음? 2 아메히 2018-10-27 0
67356 일반 플탐 1200시간... 1 빠쓰 2018-10-27 0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67354 일반 우콘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3 JinSilly 221.153 2018-10-27 0
67352 일반 늒네한테는 사진 찍는게 너무 어려운 것이어요... 4 ㅇㅇ 14.42 2018-10-27 0
67351 일반 브갤 난제 1 ㅇㅇ 112.173 2018-10-27 0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