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27
  • 2018-10-27 15:09:33
							
데스크톱 입문
200시간 후 차렷충 탈출하기 위해 다이소 vr 기웃거리고
앱까지 결제, 설치해서 머리 트래킹 성공
근데 너무 끊기고 어지러움..
결국 창고행

현재 400시간 지나자 쓰다듬의 욕구를 이기지못하고
VR게임체험장에서 바이브로 빗세 체험후 다이소 VR
후려갈구는 신세계에
바로 MR 지름
놋북 사양 업글을 위해 램8기가에서 증설 생각중..

+

놀로로 풀트래킹 할 수 있다는 소리에
또 관심이 기웃이고 있음..

바이브 풀트래킹 트리 + 사양업글까지는
안갈거같아서 다행임 ㅎㅎ

난 MR로 만족할수있음
1000시간 찍을 때까지는 이제 더 이상 돈 안쓰고 즐겁게
쓰다듬으며 플레이해야겠다

여러분도 그러케 생각하죠?

데미야 놋북 스펙이 어떻게 되길래 업글욕구를 참아? 2018.10.27 15:29:48
'ㅅ' I7 7700 1050ti Ddr 8g 2018.10.27 15:32:21
나그네 장담하는데 넌 바이브 간다 2018.10.27 23:1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59 일반 엠알 괜찮지 않아? 18 ㅇㅇ 223.38 2018-10-29 0
67858 일반 놀로시발진짜 2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57 일반 무선킷 배터리 소모량 얼마나 되는거야? 3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856 일반 와 이거 똑띠한데 5 Shinbi 2018-10-29 0
67855 일반 vr애인 자랑좀 하고 시픈 거시에요오오 4 쎾쓔!!! 2018-10-29 0
67854 일반 아...? 갑자기 급 현탐이 올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4 ㅇㅇ 220.121 2018-10-29 1
67853 일반 트래커 걸어놓을 만한거없나 2 읭읭이 2018-10-29 0
67852 일반 존댓말이 편한사람이라는건 무슨 느낌일까 21 ㅇㅇ 220.121 2018-10-29 0
67851 일반 삼성mr 쓰고있는중인데 키설정 2 디안 123.142 2018-10-29 0
67850 일반 스프링조인트도 내가보는거랑 남이보는거랑 많이다름? 노노하라상 2018-10-29 0
67849 일반 내 주변 브얄챗 꾸준히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언젠가는 팔다리 달림 6 아루라테 2018-10-29 2
67848 일반 뱅할뱅? 1 ㅇㅇ 1.248 2018-10-29 0
67847 일반 개소리 그만하고 피자 보고 가라 10 초보자아 2018-10-29 1
67846 일반 vr챝 덕에 여자애랑 대화해도 당황하지 않게 되었어요 9 ㅇㅇ 106.102 2018-10-29 1
67845 일반 국적말안하면 난 존나불편함 2 222.237 2018-10-29 2
67844 일반 브얄챗하면서 제일 당황했던거 9 우묘 211.241 2018-10-29 3
67843 일반 여기저기돌아다녀보는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41 일반 어제 슈카이죠 라면맨 갤럼이냐? ㅇㅇ 175.118 2018-10-29 0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