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애 해보면 알겠지만
글쓴이
나냠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93
  • 2018-10-26 04:11:32
							

집착 하는쪽이 지는거다..
집착 당하는 사람은 귀찮고...
신경 쓰이고 제약이 생기니
집착 하는 사람한태 정이 떨어진다.
vr연애는 하는건 좋은대 너무 몰입 하지마.
정신건강 안좋아.. 실제로 만나서
연애 할꺼 아니면 가볍게 만나 안그럼 너만 상쳐 받아.
나중에 칼부림 일어날까 걱정된다...레알

- dc official App
싸이킥유코 이미 브얄 관계때문에 이간질나고 그룹끼리 싸우고 하는 거 많이 봐서 진절머리남 2018.10.26 04:12:26
뷔아 다들 그만좀 했으면.. 좋아한다고 고백하면 뭐 그사람도 만나서 좋다고 받아주는거 아니면 그냥 다 사랑이아니고 집착인데 223.38 2018.10.26 04:14:24
나냠 커뮤니티 게임이니 어쩔수 없다 치지만... 너무..깊이 들어간거 같아... - dc App 2018.10.26 04:14:29
싸이킥유코 진짜로 과몰입이라는 표현이 딱 맞음 2018.10.26 04:15:12
뷔아 상대는 생각도 않는데 본인만 좋다고 사랑한다고 나도 사랑해달라고 구질구질 하게하니 상대는 이거 뭐지..불편해..하고 피하는거지.... 본인이 속박하고 불편해 하는지고 모르고 223.38 2018.10.26 04:16:08
가사이_유노 2018.10.26 04:20:28
나냠 나도 vr 에서 처음 말걸어준 친구한태 고마운 감정은 있어도 집착은 안생겨 왜냐면 내가 vr말고 현실에서 살면서 집착 해보고 느낀게 있어서 그래 이미 겪고 나니까 느끼지. 집착은 사람을 추하게 만든다. - dc App 2018.10.26 04:21:27
소아 그게맞다. 당해보면 좋은 경험은 아니야. 223.38 2018.10.26 04:3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63 일반 흑우인생 1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62 일반 어째서 성별이라는게 있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10-31 0
68861 일반 얼마전에 정신나간 아바타 봤음 1 ㅇㅇ 175.223 2018-10-31 1
68860 일반 브알챗으로 연습하고 발표함 8 ㅇㅇ 120.18 2018-10-31 1
68858 일반 겁나 똥줄탄다 1 쎾쓔!!! 2018-10-31 0
68857 일반 카와이무브 수련해야겠다 13 Luche 2018-10-31 0
68856 일반 모르는 사람들이랑 노니깐 꼴리더라 4 ㅇㅇ 175.223 2018-10-31 0
68855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8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54 일반 과몰입글 읽고 서면 정상? 8 ACMI 121.137 2018-10-31 0
68853 일반 의식의 흐름 대화.jpg 7 초보자아 2018-10-31 0
68852 일반 확실히 저댄방 차렷 원천차단이 좋긴한듯 5 Luche 2018-10-31 2
68851 일반 잠시 자리 비운사이에 과몰입 떡밥이.. 6 린코 2018-10-31 0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