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글쓴이
ㅎㅇㅆ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55
  • 2018-10-31 04:32:00
  • 116.33
							



킬때마다 설정번거롭지않음? 과외해주실분 디코구함

ㅎㅇㅆ 준비물은 다있어 오큘+베스+트래커3개 116.33 2018.10.31 04:32:16
가사이_유노 스팀vr 설정 값 2개 바꾸고 오픈vr 설치된 상태에서 캘리브레이터 쓰면됨 2018.10.31 04:33:24
가사이_유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0075&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혼종 2018.10.31 04:33:36
가사이_유노 요거 참고 해 2018.10.31 04:33:39
ㅎㅇㅆ 참고해도 잘안되던데 ㅠㅠ 잘아시는분 디코좀.. 116.33 2018.10.31 04:34:10
가사이_유노 최근거 캘리 프로그램은 깃허브에 없으니까 아래글에서 받고 2018.10.31 04:34:10
가사이_유노 머에서 막힘 2018.10.31 04:35:17
ㅎㅇㅆ 아..집에봐서 영어로 뭐라고 적혀있는지봐야됨 퇴근후 볼수있어 116.33 2018.10.31 04:3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77165 일반 vr챗 업데이트 어떻게하나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163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5 유튜브수준; 123.199 2018-12-01 1
77161 일반 오큘러스 사서 세팅중인데 1 Yanagi 2018-12-01 0
77160 일반 vr챗 나만안됨?? 1 려려려 221.142 2018-12-01 0
77159 일반 파이맥스 시연화 갔다옴 10 아이리네 2018-12-01 2
77158 일반 무선킷 이렇게 차니까 아얘 없는거처럼 느껴짐 1 ㅇㅇ 2018-12-01 0
77156 일반 마이크옆에 노란 느낌표 뭐에요?? 3 ㅇㅇ 1.246 2018-12-01 0
77155 일반 아 H방에서 마이크 켜줫으면 좋겟다 3 블프 2018-12-01 0
77154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 자동캘리로 Y축이 약간 안맞으면 1 현이.ver 2018-12-01 0
77153 일반 무선킷 착용감 개선할방법이없을까 6 울테 2018-12-01 0
77152 일반 손이 펴지는 자세를 만들려면 1 ㅇㅇ 61.83 2018-12-01 0
77151 일반 키보드로 표정 바꾸는거 어떻게해 2 ㅇㅇ 112.153 2018-12-01 0
77148 일반 에셋 스토어에 2 ㅇㅇ 2018-12-01 0
77147 일반 끼요오오옷 너무너무 행복해 3 ㅇㅇ 2018-12-01 2
77146 일반 초등학생 교육용 로봇이 트레커보다 비싸네.. 7 현이.ver 2018-12-01 0
77145 일반 까르보나라+빵vs프라페+케익 머먹을까 8 꼬마키` 2018-12-01 0
77144 일반 보고 들으면서 익힌 말버릇이란게 무섭다 2 ㅇㅇ 125.129 2018-12-01 0
77143 일반 퇴근하고싶어요 9 PaPoPo 2018-12-01 0
77142 일반 나노나노 2 ㅇㅇ 125.129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