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자기가 나오게 영상촬영 하는 방법이 있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65
  • 2018-05-23 14:23:08
							


내가 잘못본건가


전에 유툽에서 vr챗영상보는데 그 영상촬영자가 자기자신이 나왔던걸 본적있는거같은데...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아는 갤럼있어? ㅠㅠ

ㅇㅇ 스트림카메라 틀어서 자기자신 비추면 데스크탑 화면으로 송출 59.15 2018.05.23 14:26:28
피냐타 facerig를 옆에 띄워서 같이 녹화하는 사람도 있긴하든데 ㅋㅋ 2018.05.23 14:26:54
김끄리 ㄴ 그 정말미안한데 스트림카메라가 뭐야...??? ㅎ;;; 2018.05.23 14:27:17
김끄리 facerig는 또 뭐야...?? ㅠ 2018.05.23 14:27:23
ㅇㅇ vr 쓰고있지?? 안쓰면 못씀 카메라 메뉴보면 포토카메라/스트림카메라 두개있음 거기서 스트림카메라가 스트리밍용으로 쓰라고 만들어둔거 59.15 2018.05.23 14:29:14
김끄리 ㄴ 엉 당연부이알 그런카메라도있었구나... 땡쿠!! 내가 춤추는거 내가찍고시펏음ㅋㅋㅋ 2018.05.23 14:32:55
피냐타 이건 농담임 걍 ㅋㅋ facerig는 스팀에서 판매하는 프로그램인데 사람의 얼굴을 캠으로 인식해서 3D혹은 2D의 모습으로 LIVE2D로 보여주는 기술임..사람들이 직접 2D이미지를 만들어서 배포하기도하던데.. 2018.05.23 14:33:55
ㅇㅇ 네이버에서 검색좀 해라 220.81 2018.05.23 14:35:54
김끄리 ㄴ쓔발새꺄 네이버에 vr챗 내가 영상나오게찍는법 검색키워드시발 뭐라검색하냐 해도안나오니까하지 그도시발 영어저건 검색해보니 완전딴건데 저걸로하라해서 뭔지물아본거야 붕신새끼야 모르면 좀 싸물고잇어 유덩새꺄 2018.05.23 14:55:38
ㅇㅇ 스트림 카메라 facerig 이런걸 검색하라고 220.81 2018.05.23 15:32:11
ㅇㅇ 핑거 프린스야 220.81 2018.05.23 15:3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5 일반 토가 월드열림?? 2 ㅇㅇ 59.15 2018-05-25 0
7524 일반 고민된다.. 뭘 사야 되지 ㅇㅇ 116.47 2018-05-25 0
7523 일반 vr챗에서 이거 다 당해봤을듯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522 일반 양키형들이랑 체스했는데 반응재밋음 ㅋㅋㅋㅋㅋㅋ 9 ㅇㅇㄴㅇ 121.184 2018-05-25 23
7520 일반 가끔 화면 색 바뀌면서 귀신같은거 나오던데 2 중성 2018-05-25 0
7517 일반 [속보] MR pc캠 영상분석으로 센서 바깥 트래킹 지원 8 ㅇㅇ 223.33 2018-05-25 0
7516 일반 걍 병풍마냥 서있어서 재미없는거같은데 중성 2018-05-25 0
7515 일반 vr챗의 묘미.jpg 2 와쳐는레나다 2018-05-25 0
7511 일반 노래방가서 노래만 불러도 잼있던데 ㅇㅇ 175.223 2018-05-25 0
7509 일반 ㄹㅇ;구글에 그냥 vr아바타 핵치니깐 바로나오네 ㅁㅊ; 3 ㅇㅇㅇ 121.184 2018-05-25 0
7508 일반 궁금한것 8 피냐타 2018-05-25 0
7507 일반 아바타 복사 막힌거아닌가보네 2 ㅇㅇㅇ 121.184 2018-05-25 0
7506 일반 "그게임" 멀린아바타같은 머리해보고싶은거애요 7 G군 2018-05-25 0
7505 일반 업로드한 압타 삭제 어케하냐 2 dd 59.152 2018-05-25 0
7503 일반 ㄹㅇ 좃된상황 3 ㅇㅇ 175.223 2018-05-25 0
7502 일반 아 시발 일정 너무늦어지는데 야근각섯다 4 ㅇㅇ 175.223 2018-05-25 0
7501 일반 브알없는 찐따 울어욧 10 공배기 2018-05-25 0
7499 일반 나도 VR 있다!!! 3 피냐타 2018-05-25 0
7498 일반 new 월드중에 hosptial 들어가본사람? 5 꿀뚤 2018-05-25 0
7497 일반 나도 아는 사람 아니면 별말안하는데 2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496 일반 VIVE 컨트롤러 완충되면 5 Niwatori 2018-05-25 0
7495 일반 브없찐에 말없는사람찾으새요? 3 G군 2018-05-25 0
7494 일반 나도 사실 vr 있음 9 피냐타 2018-05-25 0
7493 일반 말은 똑바로 해야지 15 DR_Pochi 2018-05-25 0
7492 일반 VIVE분들 안하고잇을떄 2 Niwatori 2018-05-25 0
7491 일반 gtx460인데 조만간진짜녹는거아니겠지 5 꿀뚤 2018-05-25 0
7490 일반 토가월드 검은정장?입은 3호 노래아는사람 5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9 일반 vr이거나 말을하거나 둘다하거나 해야 재밌지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바이브사이트에서 3개 사면 되는거임? PCOS 2018-05-25 0
7486 일반 오픈베타에 월드즐겨찾기랑 이것저것 생긴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5 일반 묵언수행하시던분들이 잘접는듯 2 Niwatori 2018-05-25 0
7483 일반 왤캐 일본인빠가 많냐 6 _감자 2018-05-25 0
7482 일반 아바타잠금을풀기위해서 친추주실사람 3 앙앙앙도라에몽 2018-05-25 1
7481 일반 블렌더 메쉬 나누기 질문 ㅇㅇ 218.147 2018-05-25 0
7480 일반 대가리만 복사하는거 핵이냐 2 ㅇㅇ 211.63 2018-05-25 0
7479 일반 왜 아바타 업로드 안 풀어주징... 2 Raimiz 2018-05-25 0
7478 일반 성님덜 도움 늒네 125.131 2018-05-25 0
7477 일반 폴리곤 갯수 확인 어케함? 3 ㅇㅇ 59.152 2018-05-25 0
7476 일반 으아아아아아 모르는거 알 때 까지 졸라 만지다가 드디어 하나 했다 3 ㅇㅇ 118.34 2018-05-25 0
7473 일반 겜내에선 노란느낌표 왓는데 왜 권한이 없지 1 さち 122.222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