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은 똑바로 해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3
  • 2018-05-25 05:25:34
							

노 vr에 묵언수행? 아니지.. 노vr에 묵언은
말 할 용기가 없는거다...
묵언수행은 브얄 유저가 손짓 발짓으로 자기 의사 표현하는게 묵언수행인거고...
Niwatori 이거마따 2018.05.25 05:26:04
DR_Pochi ㄴ의사소통 게임에 의사소통을 안하니 재미가 있을리가 있나.. 2018.05.25 05:26:36
피냐타 난 어쩔수가 없음 가족이랑 살아서ㅋㅋ 2018.05.25 05:32:23
DR_Pochi ㄴ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하는 어학공부라고 해라... 2018.05.25 05:34:23
피냐타 평소 쉽덕질하는 아들내미가 그리 말하면 뭐라 생각하겠음.. 2018.05.25 05:37:04
춤만춰 댄스방에서 춤추다보면 pc이용자와 어울리때가 종종있는데 맵특성상 무음매너라 말도 못하고 마우스만 까딱거리는게 고맙더라 춤도 못추고 말도 못하는데 그네들 몫까지 열심히 춤추게 되는거같음 그러다 vr기기 사서 춤추러 오는거 보면 기분이 묘해짐 2018.05.25 05:37:15
DR_Pochi ㄴ피냐타 // 우리 아들 쉽덕질 하더니 영어 일본어도 잘하눼 2018.05.25 05:37:49
DR_Pochi ㄴ춤만춰 / 그런건 괜찮은데, 그런애들 있자나.. 이야기 하고 있는데 노 브얄에 마이크도 없거나 끄고 옆애서 듣기만 하는애들.. 대화에 낄수도 없고 화제를 바꿀수도 없고 재미없을수밖에.... 2018.05.25 05:38:58
G군 저는 대화듣기만해도 좋아서 상관없는거시애요. 근데 내답변을해야하는상황일땐 조오금답답하긴한데 예스 노식으로 물어봐주면 너무고마운거애요 2018.05.25 05:41:03
춤만춰 ㄴ재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오는 친구들도 있는거 보면 뭔가 vr게임만의 매력이 있나봄 2018.05.25 05:41:26
DR_Pochi 참고로 윗 글이 짧아서 하는 말인데, 같이 놀러다니고 하면서 즐기고 있는 애들도 꽤 많은거 알고 있다.. 근데 그중에 no vr에 묵언수행하는데 슬 재미없네 어쩌네 하는 애들한테 하는 말이니까.. 2018.05.25 05:41:49
춤만춰 그건 그냥 게임취향이 다른거라 생각해줘야지 어쩌겟어 그러니 이제 춤추러 가자 2018.05.25 05:51:05
DR_Pochi 춤사부 오늘 춤추는거시에오? 2018.05.25 05:51:21
DR_Pochi 집에 가자마자 트래커 충전부터 해야겠네오.. 자기전에 트래커 방치하고잔듯... 2018.05.25 05:51:50
춤만춰 접속하는시간은 항상 비슷;ㅡ; 춤사부,,아닙니다 아니에요 부끄러운건 왜 내몫임? 2018.05.25 06:0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9 일반 스카프 본 왜 이럼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28 일반 오늘따라 vr쓰니까 더 울렁거리는거같다 ㅇㅅㅇ 175.213 2018-05-26 0
8126 일반 다음주에 vr 온다 ㅇㅇ 116.120 2018-05-26 0
8125 일반 mr 머사야대는거임? 7 dd 59.152 2018-05-26 0
8124 일반 커뮤력딸려서 노잼인건가 vr없어서그런가 5 ㅇㅇ 223.62 2018-05-26 0
8123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이즈밍 2018-05-26 0
8122 일반 이거 왜 색깔이 안뜨지 3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21 일반 오늘 아마존 하면서 많은걸 느꼈다 2 ㅇㅇ 221.143 2018-05-26 0
8120 일반 오늘 MR사서 첨해봤어 4 도서실알바 2018-05-26 0
8119 일반 아바타만드는데 넘모 힘드내 2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6 0
8118 일반 이건 좀 무서운데 1 공배기 2018-05-26 0
8117 일반 vrchat 1 라인라인 123.109 2018-05-26 0
8116 일반 아까 오토리깅 관련글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졌네 현대식타악기 2018-05-26 0
8115 일반 뼈 한번에 제거 못함? 7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14 일반 MR 건전지 사이즈가 어떤거야? 2 ㅇㅇ 211.51 2018-05-26 0
8113 일반 젖소잇는 아바타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개즙 2018-05-26 0
8112 일반 찾으면 새벽에 깨워줘 momo 125.184 2018-05-26 0
8110 일반 피아노방에서 피아노치는데 1 ㅇㅇ 118.42 2018-05-26 0
8109 일반 후 칸나쟝에게 도데체 무슨짓을 하는거야.. 5 DR_Pochi 2018-05-26 0
8108 일반 mmd 파츠 줏어다가 원하는 청사진은 그렸는데 1 dd 211.244 2018-05-26 0
8107 일반 vr켜놓고 자야 겟당 2 momo 125.184 2018-05-26 0
8106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때 노란색 경고는 일단 넘어가도 됨 콜록홈즈 221.162 2018-05-26 0
8105 일반 이렇게 되면 된거맞지? 10 ㅇㅇ 221.143 2018-05-26 0
8104 일반 저댄 할라면 풀트래킹 필수인가오? 5 117.111 2018-05-26 0
8103 일반 폴리곤 얼마부터 쓸수있는거 7 ㅇㅇ 58.227 2018-05-26 0
8102 일반 커스텀 아바타에 글자 넣는 좋은 방법 아십니가? 3 눈농 2018-05-26 0
8101 일반 멀미라고 생각했는데 열나는거였어 5 우사밍 2018-05-26 0
8100 일반 델바이저 살려는데 저거 usb같은거도 같이사야됨?? 3 ㅇㅇ 221.143 2018-05-26 0
8099 일반 데스크톱은 seated play 못 하냐 6 피냐타 2018-05-26 0
8098 일반 seated play할때 팔 어떻게 하냐? 2 dd 220.75 2018-05-26 0
8097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로 바이브 트래커 쓸 수 있다는데 8 ㅇㅇ 58.229 2018-05-26 0
8096 일반 미코 모델링 모아둔사이트 따로있나요..? 2 칸라 2018-05-26 0
8095 일반 헬프 ㅅㅂ 2 ㅈㅅㄷ 2018-05-26 0
8093 일반 그 미드나이트 카페? 직접만들었다는 맵 2 BEll 2018-05-26 0
8092 일반 http캐시 지우라는게 1 ㅇㅇ 112.161 2018-05-26 0
8091 일반 블렌더에서 밝기 조정 못함? 5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090 일반 근데 내 목소리를 내가 못들으니가 3 중성 2018-05-26 0
8089 일반 바이브나 오큘도 좀만 쓰면 뜨끈해짐? 1 ㅇㅇ 211.217 2018-05-26 0
8088 일반 노래방 흰화면 고친 사람있긴함? 4 ㅇㅇ 112.161 2018-05-26 0
8087 일반 니들은 친구 어캐 관리하냐? 9 ㅇㅇ 121.139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