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0
  • 2018-10-25 13:08:24
  • 124.50
							

일단 기기랑 컨트롤러만 살거니까 한 50 쓰면 되려나
근데 그걸로 트래킹은 됨? 킹무위키에선 된다던데

- dc official App
ㅇㅇ 멍청인가 175.211 2018.10.25 13:10:10
ㅇㅇ ??? - dc App 124.50 2018.10.25 13:12:01
츄르 근데 VR장비 처음에 풀트생각 중이면 바이브 트래커 태크 타시는게... 나아보입니다ㅎㅎ 2018.10.25 13:13:16
ㅇㅇ 돈이 없어요 ㅠㅠ 그럼 걍 돈 벌어서 나중에 사야할듯... - dc App 124.50 2018.10.25 13:14:37
츄르 정말 현명하십니다! 2018.10.25 13:15:06
쎾쓔!!! 2018.10.25 13:15:07
쎾쓔!!! 차라리 mr로 상반신만 입문후 나중에 놀로사세여.. 혹시 다이소vr하실생각이셨음 상관없구 2018.10.25 13:15:45
게럴드 모아서 바이브 가즈아 2018.10.25 13:15:50
하루사메 안녕 오큘+놀로유저야! 환영해친구! 나와같이 풀트레킹하고 춤이나추자구! 2018.10.25 13:28:31
MYO모기 놀로10에 판다 2018.10.25 13:28:32
ㅇㅇ ????? - dc App 124.50 2018.10.25 13:30:26
ㅇㅇ 추고싶음... 체조도 하고싶음... 돈이 없어... - dc App 124.50 2018.10.25 13:30:54
ㅇㅇ mr은 가격 어느정도함? - dc App 124.50 2018.10.25 13:31:13
크왁이 후회한다 2018.10.25 13:38:23
현실세계 vr챗용으로 바이브+트래커3개를 투자할지 아니면 더저렴한 vr기기+놀로를 투자할지 금액보고 결정하고 저렴하면 저렴한만큼 한계가있으니까 그건 감안해야함 2018.10.25 14:43:06
쎾쓔!!! 신제품 30만원대 중고 20초중반 hp는 사지마 ☆ 2018.10.25 15:1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68092 일반 하와와.. 뉴비쟝 오늘 vr끼고 부랄챗 첨 해본 거시에요.. 15 령웅 2018-10-29 0
68091 일반 짤리냐?? 13 르위 2018-10-29 15
68090 일반 사진 정리중에 깨달은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