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18
  • 2018-10-29 15:27:53
  • 14.37
							

잘 돌아감?

- dc official App
ㅇㅇ 웨.. 암드? 210.216 2018.10.29 15:30:07
포도초콜렛 내가 라이젠 쓰면서 배운건 램은 삼성다시마도 오버 잘들어간다는거랑 비싼cpu에는 비싼 보드를 쓰라는것이다 2018.10.29 15:30:25
ㅇㅇ 아 무선킷 안써요 안써 ㅡㅡ - dc App 14.37 2018.10.29 15:30:31
ㅇㅇ 비싼보드는 화이트가 없는데수 ㅠ - dc App 14.37 2018.10.29 15:31:09
포도초콜렛 암드쓸꺼면 x470 보드 쓰자... 무선킷 생각한다면 인텔이고 2018.10.29 15:31:10
포도초콜렛 이분 컴퓨터가 아니라 화이트 갬성을 사는건데 2018.10.29 15:31:46
데미야 음.. 스스디 500도 그리 비싸진 않으니 추천해봄 2018.10.29 15:32:00
ㅇㅇ 사실 그냥 올려본 견적이고 화질?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마지노선 그래픽카드가 뭐야? 딱 2070은 해야 그정도지? - dc App 14.37 2018.10.29 15:32:11
울테 램이랑 스스디는 삼성이 더 낫지않을까 2018.10.29 15:33:13
ㅇㅇ 내가 지금 모니터도 hd모니터라 새로 사야해서 돈이 여유롭지가 않아요 ㅠ 500으로 올릴거면 그냥 하드빼고 ssd 1tb 직구해야할듯 - dc App 14.37 2018.10.29 15:33:30
ㅇㅇ 임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 37.154 2018.10.29 15:34:42
ㅇㅇ 장난식으로 화이트 갬성 올린거야 글카 2070이면 딱 화질인가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글카지? 2080가려다가 비싸서 좀 타협하려고 - dc App 14.37 2018.10.29 15:34:48
ㅇㅇ 마! 라이젠 모르나 라이젠! - dc App 14.37 2018.10.29 15:35:14
데미야 2070이 1080ti랑 비슷하거나 vr에선 좋을수도 있으니 충분히 가능 2018.10.29 15:36:30
meraria 암드...? 118.217 2018.10.29 15:37:55
123 암...드... 121.150 2018.10.29 16:0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68169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마지막 뭔데 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0-29 0
68167 일반 유니티 모델링 집어넣고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모델이 안보여요 3 ㅇㅇ 203.152 2018-10-29 0
68166 일반 부활 2 Jatking 2018-10-29 0
68164 일반 부랄챗 뉴비인데 5 2018-10-29 0
68163 일반 친구허락없이 그려주니깐 싫어하더라 10 카디아. 2018-10-29 1
68161 일반 웨이팅하는데 이건 왜이러냐... 4 00 211.181 2018-10-29 0
68160 일반 친구 허락없이 그림그려주면 싫어할까? 24 클루 2018-10-29 0
68158 일반 금일 새벽뱅꿀잼 4 하루사메 2018-10-29 0
68157 일반 다이소 VR들은 다 IVRY 쓰셈 5 다이소vr 124.60 2018-10-29 3
68156 일반 파티클이나 쉐이더를 만져서 기능을 늘릴지 뚜따를 해서 아바타를 더 늘릴지 2 아루라테 2018-10-29 0
68155 일반 라무네 5 zetyx 2018-10-29 1
68154 일반 있긴 뭐가있어 사람놀리면 재밌냐? 10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3 일반 진짜 컴퓨터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2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52 일반 지옥의 뱅 끝났다 3 초보자아 2018-10-29 0
68151 일반 공포맵을 왜감?? 11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0 일반 집에 컴퓨터 없는 인싸 vs 학교에 친구 없는 씹덕 5 ㅇㅇ 125.129 2018-10-29 0
68148 일반 라무네랑 이치고 말인데 3 나노데수 121.150 2018-10-29 1
68147 일반 우주복 아바타 혹시 있음? 3 으ㅡ음 2018-10-29 0
68146 일반 H방에서 스크린샷 찍은거보고 딸쳐본사람 있냐? 6 ㅇㅇ 125.180 2018-10-29 0
68145 일반 포토 공포맵 엔딩봤다! 4 치요키 2018-10-29 0
68143 일반 나는 귀엽자 2 꿀뚤 2018-10-29 0
68142 일반 아까 퍼블릭에서 체스함 3 DUZ 2018-10-29 0
68141 일반 스페이스무버 념글 어디감? 1 읭읭이 182.231 2018-10-29 0
68140 일반 vrchat 프로필 어떻게 설정하나요? 4 modo 124.58 2018-10-29 0
68139 일반 뱅 vr업스면 하기 힘들어여?? 2 3학년1반이하린 2018-10-29 0
68138 VRC일기 저댄 말고 다른곳도 가보고 싶다... 5 아이리네 2018-10-29 1
68137 일반 목이랑 얼굴 색깔다를때 포토샵 켜야하지?? 1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136 일반 화면에 사진띄우는 놈들은 머쓰는거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135 일반 이시간에 공포맵 왜감?ㅋㅋㅋㅋㅋㅋㅋ 4 몰래온손님 2018-10-29 0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