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찐따 찐따 싸움나오니까 내가 생각하는것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208
  • 2018-10-25 02:36:36
  • 114.202
							

자기 자신이 너무나도 괴롭힘을 당하면


자기 방어 기제로써 자기자신을 보살피게됨


어떤 보살핌이냐면 "나는 정상인데 저런 멍청한 놈들이 나의 가치를 모르고 날 무시하는거야"


근데 진실은 자기 자신이 무시당할 짓을 많이해서 무시당하는것임.


근데 끝까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자기 자신에 대한 방어 기제가 없어져버리면, 자기가 혐오하는 대상이 타인이 아닌 자기 자신이 됨으로써,


자기 자신을 혐오하게 되고 자괴감 오지게 빠지고 우울증이 오기 때문


그렇게 계속해서 자기 자신은 "나는 정상인데 타인이 비정상" 이러고 생각함


자기 착각에 빠지게되고 결국 주변에 아무도 없게됨, 주변에 아무도 없는이유가 타인이 자신을 떠났기때문인데


이것도 정신승리로 "내가 너무 특별해서" 라는 생각을 하게됨


학창시절 찐따라고 괴롭힘 당한 사람들은 알거다, 자기자신이 얼마나 좆 찐 개 병신 씨벌 맞을만 했네 였던걸


테라피라도 받으면서 카운셀러 만나면서 치료하는 방법이 있고


그냥 스스로 계속해서 자기자신이 뭐가 부족한가 노트에다 적으면서 "내가 타인이면 뭐가 듣기 싫을까" 라는걸 적고 거울보고 연습하샘


그럼 한 4개월 걸림


그리고 주변에서 하는 말을 제발좀 듣고 피드백하셈, 주변에서 "야 너 병신이냐 그럼 안되지" 이렇게 막 말해서 기분이 나빠도 그건 사실 존나 고마운 사람이다


진짜배기는 말도 안해주고 연락처 끊고 걸러버리거든, 말이라도 해주면 속으론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이래야함


제발 주변사람 말만 잘 듣고 피드백만 해도


빠르면 2개월 3개월이면 인싸까진 아니더라도 한사람의 사람으로써 살수있다.


또한 사회성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책들이 많으니까 한번 서점가서 맘에드는걸 읽어보자.


읽기만 하지 말고 실천도 해보자 그럼 개꿀


3줄요약

1.찐따는 자기가 찐따인걸 모름

2.아는순간 자괴감에 빠짐 그래서 결국 계속부정함

3.자기자신에 대한 공부를 통해 사회성을 기르자


그럼 이만 

ㅇㅇㅇ 형 여기다 차단넣으면 되는거지? 121.140 2018.10.25 02:40:52
ㅇㅇ 방구석 좆문가 등장 ㅋㅋ 119.195 2018.10.25 02:58:41
5upporter 맞말인데 그런 얘들은 이런 거 공감 못한다.. 2018.10.25 03:03:03
춤만춰 "야 너 병신이냐 그럼 안되지" 이렇게요? 2018.10.25 03:0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01 일반 아바타 표정은 어케 바꾸나요 3 삐삐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