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23
  • 2018-10-31 03:26:36
							

그게 저작권 걸린다는게 신기하네
상업적이용도아닌데 그런게되는구나

SACRED RUIN
LeeSnowing 그러게요 정확히 말하면 정품3D 모델이 아닌 흡사하게 만든건데 정확히는 3D캐릭터로 코스프레 한 격인데 왜 저작권에 걸리는거죠? 2018.10.31 03:28:56
아스테리 잘 몰루겟음 쨋든 하지마라면안해야지 우리가머별수잇나.. ★ 2018.10.31 03:30:29
싸이킥유코 코스프레 같은 것도 원래 안될텐데 서브 컬쳐가 씹창나면 홍보가 안되고 뭐 이런저런 어른의 사정이 있다고 알음 2018.10.31 04:06:09
델피늄 뚜따가 결국엔 있는 모델을 가져다가 쓰는 거잖아? 그럼 그 모델은 처음부터 자연히 존재했을까? 아니지, 누군가가 만든 거잖아? 그럼 그 만든 사람한테 저작권이 생김. 그리고 그걸 마음대로 가져다 쓰거나 팔면 그걸 침해하는 거고. 그리고 문제없이 뚜따해도 그 캐릭터가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면 그 캐릭터는 해당 회사에 귀속되어 있으니 잘못하면 저작권 위반임. 사실 동인활동도 전부 저작권 문제에 벗어나지 못하지만 사실상 묵인해주고 있는 것 뿐. 하나하나 걸고 넘어지면 끝이 없어 원래가. - dc App 2018.10.31 04:06:29
아스테리 ㅇㅎ그렇고나 ★ 2018.10.31 04:07: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09 일반 vrcmods 에 있는 아바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1 최번개 2018-12-03 0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77903 일반 오큘러스11번가 5 ㅇㅇ 222.237 2018-12-03 0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77888 일반 지금 분탕이 짜증나는사람 참고해 2 ㅇㅇ 110.70 2018-12-03 0
77887 일반 무조건 글 지우고 보는것도 좋은 방법은 아님 2 으ㅡ음 2018-12-03 0
77885 일반 브갤 좆목으로 불안타는방법 1 메모좡 2018-12-03 0
77884 일반 h방에 깊은 흥미가 있는데 6 나루호농 2018-12-03 0
77880 일반 h방에서 막 열심히 하는데 상대방 자-위하기 시작하면 5 ㅇㅇ 222.96 2018-12-03 2
77878 일반 2세대 vr기기는 얼만큼 좋아질까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874 일반 빼빼로날에 저장했던거 9 MANKALO 2018-12-03 4
77869 일반 무급 봉사직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도 뭐하긴한데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66 일반 VRC 한국인특 5 ㅇㅇ 223.62 2018-12-03 0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77859 일반 바이브 프로 트래커 고정 사진 6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