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사신다는 유동님.
글쓴이
차가운가을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9
  • 2018-10-24 13:47:58
							



CPU : 제가 암드좋아해서...

GPU : 1070Ti를 지금 사는건 상당히 별로긴한데... 블랙프라이데이 노리는 것도 괜찮아요. 굳이 2070안가셔도되요.

RAM : 갓성

메인보드 : 저는 B450AORUS 사용하고있긴한데 대부분 박격포 많이 쓰시더라구요.

SSD : 무난한 삼성 스스디

HDD : WD 1TB

케이스 : 제가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 전면팬 200MM 사셔야해요.

파워 : FSP 하이퍼 600W

모니터 : 그냥 20만원짜리 하나 넣었어요.


이렇게하면 : 174만 4천원 나와요.


MR직구하면 18만원정도, 거기다가 충전기나 동글같은 것 산다 가정시 200안으로 가능.


Gloryman 굿 가성비 좋게 견적 잘 짠듯. 바이브 무선킷은 안될지도 모르겟지만.. 2018.10.24 13:50:52
ㅇㅇ 와 완전 갓성비 견적이에요 최고다 - dc App 14.37 2018.10.24 13:50:55
차가운가을비 바이브 무선킷은 다른것 더 필요한가요...??? MR충은 웁니다 엉엉 2018.10.24 13:51:29
ㅇㅇ 최대한 싸게 즐기는게 목적이라 애초에 바이브 자체가 불가능한데수... - dc App 14.37 2018.10.24 13:51:33
차가운가을비 2018.10.24 13:51:42
Gloryman 암드가 무선킷 호환이 잘 안된다고 근데 또 되는것도 있어서 확실하지는 않앙 2018.10.24 13:52:54
차가운가을비 아 맞다 라이젠 무선킷 이슈있었죵... ༼;´༎ຶ + ༎ຶ༽ 2018.10.24 13:53:53
ㅇㅇ x470쓰면 무선킷잘됨 175.118 2018.10.24 14:31:36
ㅇㅇ 라이젠 1세대만 거의다안됨 175.118 2018.10.24 14:31:46
ㅇㅇ 솔직히 잘짰다 인정 175.118 2018.10.24 14:31:55
Gloryman B350 다음에 B450 이니깐 저것도 2세대 맞음? 2018.10.24 14:35: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67699 일반 HTC ㅂㅅ같이 라이젠 무선킷 안고치네 6 ㅇㅇ 117.111 2018-10-28 0
67698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6 Yua 2018-10-28 0
67696 일반 브랄챗 닉네임 어떻게 바꿔 3 ㅇㅇ 211.36 2018-10-28 0
67694 일반 어우씨 추워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3 일반 아바타는 쓰다보면 결국 순정으로 되돌아오는듯 3 AVI 2018-10-28 0
67692 질문 우콘은 기본적으로 홍조가 있는거시야?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1 일반 마성의 꽃다발 6 하피핏 2018-10-28 0
67690 일반 아바타에 오디오 스펙트럼 넣는방법? 2 ㅇㅇ 119.203 2018-10-28 0
67689 일반 으어어!난... 난 천조국인이 되고싶어! 7 223.62 2018-10-28 1
67688 일반 어제 저작권으로 불탔냐? _instruction 2018-10-28 0
67683 일반 체조할때는 주머니 빈 상태로 9 Ƶᴇɴᴏɴ 2018-10-28 3
67668 일반 근데 한국인인거 뻔히 보이는데 왜 국적 안밝힘? 1 223.62 2018-10-28 0
67667 강좌/정보 TDA식 모델이나 파츠들 막쓰면 안 된다고 써있긴함. 2 델피늄 2018-10-28 12
67664 일반 갤주 특) 9 ㅇㅇ 175.223 2018-10-28 27
67663 일반 아 몰라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