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글쓴이
꼬마키`
추천
2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713
  • 2018-10-29 00:21:00
							


명예황국신민이거나 찐따임

글로벌겜에서 국적물어보는게

뭐가 그리 죽을 잘못이냐 대체 ㅋㅋ


이렇게 말하면 안가르쳐줬더니 욕했다~

웨알프하고 한국인이라 하니까 걸러졌다~ 그러는데

그건 그 새끼가 병신인거지 웨알프가 잘못이냐?

초면에 다짜고짜 물어봤다~

언어가 통하는데도 국적을 물어봤다~

이게 대체 뭐가 잘못인데 뭐 시발 집주소 물어본것도 아니고

나라마다 밈이 있고

상대방 나라에 따라 같이 떠들만한 주제도 달라지는데

그~냥~ 무조건 웨알프 불ㅡ편

그건 걍 니가 한국인인데 한국인한테 웨알프 당하는게

껄끄러운 찐따라 그런거야~
ㅇㅇ 브랄챗갤러리 개찐따네덕새끼들은 자기가 한국인인게 그렇게 불편한가 국적물어보면 자랑스럽게 한국인이다 하면 되지 ㄹㅇ 78.180 2018.10.29 00:21:58
ㅇㅇ 지금까지 국적 물어보는게 예민한 문젠지 몰랐음 걍 별 뜻 없는데 223.62 2018.10.29 00:22:19
ㅇㅇ 혼자 발화하고있네 125.180 2018.10.29 00:25:14
ㅇㅇ 이런 시간에 이렇게 장문글이나 쓰고있는거보니 인생이 없나봄 223.38 2018.10.29 00:26:24
ㅇㅇ 이야 윗댓보니 네덕찐따 존나많네 78.180 2018.10.29 00:27:14
꼬마키` ㄹㅇ~ 2018.10.29 00:27:31
neco 국적 물어보는건 1도 안불편하고 그럴수있는데 한편으론 국적이 그렇게 중요한가 싶기두함 말만 통하믄 문제없으니까 2018.10.29 00:28:27
알려주던말던 그냥 내맘이지 네덕새끼 혼자 망상글 쓰고있네 106.102 2018.10.29 00:30:14
ㅇㅇ 2018.10.29 00:32:50
Viver 맞말추 - dc App 2018.10.29 00:34:32
ㅇㅇ 배운게 없으니까 생각하는 수준이 딱 이정도인거 223.62 2018.10.29 00:41:53
팩트만씨부림 묻는새끼가 김치밖에없다~ 이말이야 2018.10.29 01:22:22
팩트만씨부림 외계인이라해 등신아 그냥 2018.10.29 01:22:41
ㅇㅇ 댓글다는거 추하다... 사람마다 다 사정이 있는건데 어떻게든 찐따다 황국신민이다 이겨볼려고 이악물고 댓글이나 달고있고... 이런애들이 갤 망치는 주범임 223.62 2018.10.29 01:31:23
아스테리 암프롬싸우스코리아 낫 노쓰 하면될걸 ★ 2018.10.29 09:51:50
ㅇㅇ 병신ㅋ 14.40 2018.10.29 11:36:17
ㅇㅇ 외국인친구잇긴잇냐 14.40 2018.10.29 11:36:28
ㅇㅇ 애미가뒤져서 어릴때 남싫어하는거 하지말라는거도 못배움? 14.40 2018.10.29 11:36:44
꼬마키` 글의 요지를 파악못한 장애인님~ 니가 알려주고 말고는 니 마음이 맞구요~ 제가 말씀드린건 당연한 대화의 수순인 웨알프가 불편할 이유가 없단거에요~ 아시겠습니까?ㅋㅋ 2018.10.29 12:56:36
꼬마키` 응 아니야~ 미국인도 일본인도 캐나다인도 다 웨알프해 2018.10.29 12:57:39
꼬마키` 로각좁해라 추하다 친구야 2018.10.29 12:58:12
꼬마키` 눼~ 마나여~ 2018.10.29 12:58:29
꼬마키` 가정교육 니새끼 애미처럼 시킬바에야 돌아가신게 명예로운 죽음 아니냐? 아 물론 잘 살아계신다ㅋㅋ 2018.10.29 12:59:45
ㅇㅇ 병신 125.180 2018.10.29 14:45:16
다이소vr 맞말인데 패드립하는거 보고 소름돋았다 찐따 정공새키들은 이래서 124.60 2018.10.29 16:11:5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반박댓글 다 씹네덕새끼들인가 맞말인데 - dc App 117.111 2018.10.30 00:14:25
ㅇㅇ 여기에 플러스로 한국인이라고 꼬박꼬박 대답해주는데 '님 한국인임?'이러면서 거르는 한국인 새끼들은 진짜 뭐하는 놈들이냐? 레알 명예황국신민이나 그런거아니냐? 125.186 2018.11.05 03:1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50 일반 얀데레 갤이야?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49 일반 또 또 옌병하네 3 ㅇㅇ 168.126 2018-10-30 0
68348 일반 쿨한애들만 주변에 있는사람들은 그걸 행운으로 생각해.. 3 희민 2018-10-30 0
68347 일반 우콘 텍스쳐 사용방법좀 알려줄 사람!? 4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346 일반 묵언차렷은 죄다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45 일반 묵언차렷 집착 친구는 괜찮지 않아? 10 ㅇㅇ 223.38 2018-10-30 0
68344 일반 아바타 월드점 알려줄 수퍼오타쿠 구함 3 무른 2018-10-30 0
68343 일반 진짜 스토커 달고 다닌다는 애들은 한번 만나보고싶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42 일반 우주복 모델링좀 없나 ㅇㅇ 203.152 2018-10-30 0
68340 일반 휴 다행이야 난이성보다 건담에 꼴려 5 ㅇㅇ 121.135 2018-10-30 0
68339 일반 바이브 dvi에 꽂은사람? ㅇㅇ 14.40 2018-10-30 0
68338 일반 근데 저런 집착증 스토커애들은 7 초보자아 2018-10-30 3
68337 일반 과몰입 썰 난 재밌는데 3 반늒네 2018-10-30 0
68335 일반 나한테는 왜 그런 집착 친구가 없냐 1 ㅇㅇ 223.38 2018-10-30 0
68334 일반 그런데 이애가 확실히 얀데레끼가 있는거 같음 17 문송함 2018-10-30 1
68333 일반 아니 제작자 미친새끼신가 5 무른 2018-10-30 0
68332 일반 이 월드 뭐냐? 2 무른 2018-10-30 0
68331 일반 우콘 기본표정 조정할라믄 _instruction 2018-10-30 0
68330 일반 섹스섹스우콘 3 유티 2018-10-30 1
68329 일반 루트본이 뭐임 5 아메히 2018-10-30 0
68328 일반 방금전에 에러글올린사람인데 컨피규어 들가니까 이렇게되어있음 6 ㅇㅇ 203.152 2018-10-30 0
68327 일반 모델 업로드할때 에러가 이렇게뜨는데 왜이런거임? 3 ㅇㅇ 203.152 2018-10-30 0
68326 일반 옷 뚜따 하고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30 0
68325 일반 우콘 킷슈도 이쁘긴한데 아스테리 2018-10-30 1
68324 일반 난 상대가 과몰입해서 조금 그런 상황임... 18 문송함 2018-10-30 7
68323 일반 우콘 이뻐용 2 유티 2018-10-30 0
68322 일반 이거 왜깨짐? 1 늅이 49.164 2018-10-30 0
68320 일반 목소리 앵앵거리는거 싫다 9 읭읭이 2018-10-30 0
68319 일반 진지하게 설문조사 해보고싶다 4 ㅇㅇ 220.121 2018-10-30 0
68318 일반 근데 내가 골수 디시 유저라서그런가 신사같은곳 애들 말하는거 3 ㅇㅇ 125.178 2018-10-30 0
68317 일반 니혼진데수카 동대문에서 들어봄 4 NAME_HORANG 2018-10-30 0
68315 일반 장작 없냐 오늘은 1 읭읭이 2018-10-30 0
68314 일반 파이맥스 공홈하고 올아이피중에 어디루사는게 낫? ㅇㅇ 223.62 2018-10-30 0
68313 일반 일싸들 다 일하러갔누 ACMI 175.195 2018-10-30 0
68312 일반 풀트래킹인데 11 ACMI 175.195 2018-10-30 0
68311 일반 엄마돈으로 vr사는 백수 죽어 4 대관 2018-10-30 0
68310 일반 그러고 보니까 야한 생각이 안 드네 2 ㅇㅇ 223.38 2018-10-30 0
68309 일반 트래커 허리에 감는거 다들 뭐 사용해? 7 ㅇㅇ 121.161 2018-10-30 0
68308 일반 진짜 고민은 배송시간만 늦춘다 5 ㅇㅇ 211.245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