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 2080 후기
글쓴이
zetyx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84
  • 2018-10-24 06:22:51
							



바이브 프로 풀트래킹 유저임.. 따로 슈샘은 안올림


라이젠 1700, GTX 1070, 960 PRO 쓰다가 인텔 8700, RTX 2080, 970 PRO로 갈아탔는데


맵 다운받고 나서 로딩? 대기시간이 살짝 빨라진거랑 최소프레임이 조금 올라간거 말곤 변한거 1도 없음


프레임은 메뉴 열어서 숫자 뜨는거 봐야 알 수 있고, 그냥 VR끼고 봤을땐 체감이 안됨;


처음에 하얀화면에서 곡 로딩속도는 오히려 라이젠 일 때가 더 빨랐던거 같기도 하고,


저댄방에 사람 많아지면 프레임이 20~30대로 추락하는건 여전함..


돈만날림 ㅅㅂ 노답겜


흐구

ㅇㅇ 아직도 좆텔쓰능 흑우없제 14.40 2018.10.24 06:23:23
ㅇㅇ 그냥 이런겜은 올코어부스트거는 피나클 라이젠이좋음 게다가 87따리논케이네 14.40 2018.10.24 06:23:51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26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33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41
혹시 최적화 좆망이네 2018.10.24 06:24:48
가사이_유노 착한 유저 추천 드립니다. 2018.10.24 06:26:04
Viver 무선킷도 안되는 라이젠 쓰는 흑우 없제? - dc App 2018.10.24 06:26:56
ㅇㅇ 2600x 존나잘되제? 223.62 2018.10.24 06:27:46
Viver ㄴ 램오버 필수 레이턴시 병신 CPU, IPC 하스웰급 엌ㅋㅋ - dc App 2018.10.24 06:29:19
zetyx 암드가 구리긴한데 가성비로 따지면 이만한게 없긴함 어흑 2018.10.24 06:30:56
ㅇㅅㅇ ㅇㅋ 이글보고 1700 존버 결정. 무선킷은 쓸 생각 없음.ㅇㅇ)/ 121.146 2018.10.24 06:37:03
츄르 난 현행1080에서 2080ti갈아탄다... 이정도면 차이 나겠지 뭐 2018.10.24 06:37:15
ㅇㅇ 9세대 씹좆망 노답가격에 내년 7나노공정 암드에 쳐발릴 좆텔쓰는 흑우없제?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38:41
ㅇㅇ 브얄 한정으로는 암드가 더 잘갈궈서 인텔보다 좋음 223.62 2018.10.24 06:39:09
ㅇㅇ 1700-2700x 차이개쩔음 진짜로 기클부터가 다른데 14.40 2018.10.24 06:39:24
ㅇㅇ 근데 내년에나올 젠2라이젠 보고 그거사는게맞다 그건혁명임 14.40 2018.10.24 06:42:25
Viver ㄴ14.40 내년에 겜성능 암드가 이기면 암드도 사면 되지 뭔걱정? ㅋㅋ 지금은 어쨌든 게임 킹텔 미만잡임 - dc App 2018.10.24 06:45:50
ㅇㅅㅇ ㅇㅇ 그게 가장 큼. 지금은 좀 불편해도 감수하지 모. 121.146 2018.10.24 06:45:54
zetyx ㅇㅈ 게이밍은 갓텔인거시다 2018.10.24 06:47:38
레ㅅ 하와와.. 암드 울어욧.. 117.111 2018.10.24 08:51:10
치요키 하어ㅏ와 - dc App 2018.10.24 09:3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