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pypy
추천
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968
  • 2018-11-23 04:31:51
							



바이브 프로이고, 무선킷 하루 써봤는데 느낀점은 다음과 같음


1. 선이 없는게 정말 좋음

움직일때 거슬리는게 하나도 없으니 어떤 동작이던 너무 자유롭게 됨


2. 눕기도 잘 됨

바이브 CE일 경우엔 무선킷 양쪽에 선을 꽂기 때문에 누우면 케이블이 눌리게 되는데,

바이브 프로는 한쪽으로만 선을 꽂기 때문에 장착 위치를 바꾸면 선 안건드리고 눕기 가능


3. 유선일 때 보다 화질이 좋지 못함

약간 물빠진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뭔가 구려졌다는게 처음 쓴 순간부터 느껴졌음


4. 방을 이리저리 움직이다 보면 안테나 세기가 내려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순간적으로 화질에 열화가 생김

마치 영상통화 할때 화면 빠르게 움직이면 깨지는거 마냥.. 그렇다고 거슬릴 정도는 아님


5. 아주 가끔 제멋대로 연결이 끊어짐. 순간 화면이 회색빛? 으로 변하는데 금방 복구됨


6. 무선킷 자체에서 뭔가 고주파음도 남. 근데 뚝배기쓰면 안들림


7. 무선킷 통풍구에 손대면 뭔가 핫팩마냥 뜨거움.

저번에 올라왔떤 머머리에 화상입은 짤이 생각났으나 그부분이 머리에 직접적으로 닿을수가 없으므로 안심


8. 정품배터리는 짱박아두고, 샤오미 3세대 20000짜리를 쓰는데 대충 5~6시간정도 가는듯


9. 돈 시발 존나깨짐


질러

츄르 2018.11.23 04:33:32
하루사메 2018.11.23 04:33:56
음료 2018.11.23 04:34:18
ㅇㅇ 2018.11.23 04:35:47
Huntere 2018.11.23 04:36:09
pypy (느이집에 이런거 없제잉 짤 ㅗㅗㅗㅗㅗㅗ) 2018.11.23 04:38:19
츄르 2018.11.23 04:39:35
울테 하늘색화면이랑 화질열화는 나도 어제써보면서 한번씩 느꼈는데 그것만빼면 진짜좋은듯 이제 선뽑힐걱정이없으니 2018.11.23 04:40:18
ㅇㅇ 화질열화+뜨거움+눕기불편 수고링 175.211 2018.11.23 04:52:52
가사이_유노 2018.11.23 05:02:36
ㅇㅇ +여름에 발화 210.106 2018.11.23 05:06:07
히비링 +탈모 2018.11.23 05:14:15
pypy 2018.11.23 05:21:02
브창 화질 구려지는건 기분탓이 아니었구나 - dc App 2018.11.23 05:33:39
여우 머리에 쿨두건 쓰거해서 뜨거운건 모르겠는데 어제 갑자기 연결 끊겨서 선 뺏다 끼우니까 다시 되더라.. 놀랬음 - dc App 2018.11.23 05:43:10
Gloryman 악.. 프로 흑우 혹시 혼종 하쉴? 2018.11.23 07:5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64 일반 그레이트 퍼그 무대 영상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2 일반 와 데드스페이스 맵 꿀잼이네 2 레콘 2018-11-26 0
75861 일반 어제 그레이트 퍼그에서 무대다운 무대 봄 1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0 일반 빈자리가 이런기분이구나 6 Ƶᴇɴᴏɴ 2018-11-26 2
75859 일반 에이서 mr 쓰는 사람 있어요? 늒네쨩 궁금해요 2 ㅇㅇ 121.183 2018-11-26 0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75835 일반 멋있게 죽이 연습중 .gif 7 하루사메 2018-11-26 1
75833 일반 야마카제 서큐버스 폴리곤 어떻게 줄이냐 2 리스카 2018-11-26 0
75832 일반 제가 vr챗 초본데 뭘 준비해야하나요 1 14.63 2018-11-26 0
75831 일반 으았싸아아아ㅏㅏㅏㅏ 고닉됬드아ㅏㅏㅏㅏ 11 글자 2018-11-26 0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