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24
  • 2018-10-24 04:11:44
							

친구들만 있을때 가끔 마이크 키면 목소리 좋다고 계속 켜달라고 이런소리 듣는데 솔직히 친구들에게 미안한 말이지만 그냥 예의상 하는 칭찬이나 이런거로만 들려가지고 거의 대부분을 묵언으로만 지냈는데 요즈음에는 아예 모르는사람한테도 목소리가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서 마이크 키는 빈도가 급격하게 늘어난거같다 ㅋㅋㅋㅋ..

마이크를 키지않으면 놀아주지 않는다고 일부로 마이크 키게끔 해주는 친구가 있었는데 처음엔 섭섭하고 그렇게 생각했지만 그래도 그친구덕분에 많이 발전한거같아서 기분좋아

요즈음에는 목소리를 들려준 친구가 주위에있다면 처음 만난 사람이 있더라도 마이크를 킬수있을정도로 발전했어 장족의 발전이다 야호야호
ㅁㄹㄴㅌㅁㅈ 2018.10.24 04:13:21
ㅁㄹㄴㅌㅁㅈ 나도 내 목소리에 컴플렉스있는데 남들한텐 목소리 칭찬 많이받음 2018.10.24 04:13:51
여우 2018.10.24 04:14:11
ㅇㅇ 묵언 ㄹㅇ 시름 183.96 2018.10.24 04:16:48
희민 2018.10.24 04:28:00
하루사메 빈말아닌것이야!! - はるさめ 2018.10.24 04:28:41
ㅇㅇ 14.40 2018.10.24 05: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74261 일반 조센징들끼리 놀려면 걍 삭제해라 12 223.62 2018-11-20 0
74259 일반 펄떡펄떡 ㄴㄴ 175.212 2018-11-20 0
74258 질문 오큘쓰는데 놀로풀트레킹의 단점은 머머잇워요? 4 123 121.188 2018-11-20 0
74257 일반 와! 아이패드로 유니티 작업 쌉가능! 4 ㅇㅇ 175.223 2018-11-20 0
7425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쓰는것 가능? 3 CirrusLogic 2018-11-20 0
74255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8 나루 106.255 2018-11-20 0
74254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했는데도 이러네 ㅠㅠㅠㅠㅠㅠ 5 차가비 2018-11-20 0
74253 일반 요즘 브알챗 너무 행복하다 9 히아투스 2018-11-20 5
74252 일반 월드 만들고 싶다 6 Gloryman 2018-11-20 3
74251 일반 첫 뚜따 후기 6 차가비 2018-11-20 0
74250 일반 업데이트 하지마!!!!!!!!!!!!!!!!!!!!!!!!!!!!! 2 ㅇㅇ 121.158 2018-11-20 0
74249 일반 MR유저 되면 차렷충들도 졸라 놀리고 무시한다 ㅎ 4 은사나사 2018-11-20 1
74248 일반 패치하고나서 사람이 안보이네 DDos 2018-11-20 0
74247 일반 mr언제와.. 3 ㅅㅂ 2018-11-20 0
74245 일반 크리퍼 여캐 스킨쓰고 외국인들한테 가서 2 은사나사 2018-11-20 0
74244 일반 2018.4.2 패치 내역 6 xx 183.96 2018-11-20 2
74243 일반 패치 무엇? DDos 2018-11-20 0
74242 일반 혓바닥 커미션같은것도 되나 ㅇㅇ 112.151 2018-11-20 0
74241 일반 유니티고수들 이거좀알려줘 2 ㅅㅂ 2018-11-20 0
74240 일반 ㄹㅇ 부랄챗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0 0
74239 질문 아이트래킹오류질문 G군 2018-11-20 1
74238 일반 공지떳다 3 꿀뚤 2018-11-20 0
74237 질문 뚜따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0 0
74236 일반 나도 존나 ㅅㅅ하고싶다 ㅇㅇ 183.98 2018-11-20 0
74235 일반 사랑의 자폭.GIF 4 하루사메 2018-11-20 2
74233 일반 일본여우 뚜따중인데... 4 차가비 2018-11-20 0
74232 일반 mr뚝 혼종 얘기 나와서 말인데 3 Yua 2018-11-20 0
74231 일반 왼쪽 컨트롤러가 vr쳇에서 구 모앙으로나와요 1 ㅇㅇ 211.214 2018-11-20 0
74230 일반 블투 동글 2개쓰면 인식률 개선되냐 레콘 2018-11-20 0
74228 일반 바이브 헤드셋이랑 오큘러스 터치 혼종안됨? 2 비린이 49.175 2018-11-20 0
74227 일반 도촬ㅍㅌㅊ?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26 일반 놀로+오큘 풀트래킹 점점 돌아가는거 해결함 7 ㅇㅇ 2018-11-20 4
74225 일반 폴리곤 줄이는법 아는 갤럼있음? 도움! 2 ㅇㅇ 36.39 2018-11-20 0
74224 일반 mr 왜이렇게 베터리 빨리다는 느낌이지 2 레콘 2018-11-20 0
74223 일반 빅시스터던전 드디어 깨봄ㅋㅋ 6 밥도둑쟝 2018-11-20 1
74221 일반 무선킷 배터리 장착 ㅇㅇ 124.60 2018-11-20 0
74220 질문 뉴비 예정자 3 멘헤라에미친놈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