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글쓴이
나루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255
  • 2018-11-20 20:36:39
  • 106.255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베이스스테이션도 설치하고 방설정도 해서 이제 해보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비트세이버는 정상적으로 VR에서 나와서 플레이가 가능하거든요 VR chat만 이러네요...


저렇게 (반응없음)VRChat 이거 해결법이 있을까요??


쉬프트 눌러서 VR low로 실행시켰습니다.

하나요 무슨오류인지 써있는데 ?? 2018.11.20 20:38:23
나루 아 hdmi선을 vr이 먹어서 vga모니터여서 그런거구나 hdmi 분배기 하나 사서 듀얼로 쓰면 해결되겠네 고마워 106.255 2018.11.20 20:52:26
ㅇㅇ 분배기말고 hdmi to 어쩌고 인가 그거써 분배기쓰면 안된데 175.211 2018.11.20 20:53:22
하나요 혹시 바이브 hdmi 를 그래픽카드에 꽂아놓은거 맞니? 2018.11.20 20:53:46
하나요 분배기말고 hdmi to dp써서 dp포트에 바이브를 꽂는걸 추천할게.. 2018.11.20 20:54:11
나루 그러면 hdmi to dp 젠더로 dp포트에 바이브 꼽고 모니터는 쓰던대로 hdmi하면 되는거지? 106.255 2018.11.20 21:04:13
나루 컴에 hdmi포트 하나뿐이라서 글카에 꽂은게 맞아요 형 106.255 2018.11.20 21:05:41
하나요 그냥 저상태에서 모니터를 메인보드에 연결해볼래? DVI나 RGB나 상관없으니까 2018.11.20 21:1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103 일반 소리가 끊겨 들리는거 어떻게 해야되 1 ㅇㅇ 1.246 2018-11-23 0
75102 일반 뚜따 했는데 머리카락이 안따라올때 4 DD 59.8 2018-11-23 7
75100 일반 Driver4vr 이거 게속 꺼저버리는데 해결법 아세요? ㅇㅇ 175.223 2018-11-23 0
75098 일반 무선킷에 샤오미배터리 2c 2만짜리 쓸만한듯 4 울테 2018-11-23 0
75097 일반 이거 어찌 고침??? 2 ㅇㅇ 59.4 2018-11-23 0
75096 일반 아바타 다운 받았는데 유니티버튼이 없으면 어떡함? 1 Cactus_Road 2018-11-23 0
75095 VRC일기 드디어 친구가 생겼어 4 ㅇㅇ 121.147 2018-11-23 2
75094 일반 이게임 크래시나 런타임오류좀 안뜨면좋겠음 2 울테 2018-11-23 0
75093 일반 놀로 허리쪽 트래커만 팔 갤럼 없나? 1 cleasky 2018-11-23 0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