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글쓴이
000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37
  • 2018-10-23 08:22:42
  • 1.215
							
오디세이 + 키넥트 쓰다가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바이브 사려 하는데
바이브 중고로 사서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새제품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pro + 트래커

이렇게 고민중인데 솔직히 중고는 뭔가 불안한 감이 있고
프로 는  솔직히 가격대가 부담이됨 트래커 포함하면 200넘어가니;;

MR 이나 오디세이 쓰다  vive로 넘어간분들 조언을 듣고 싶음

키넥트 사서 쓰니깐 넘 불편함


Huntere 시작부터 바이브를 샀으면 걱정없는것... 2018.10.23 08:23:06
000 오디세이를 직원가로 싸게 사버린게 잘못인듯 1.215 2018.10.23 08:23:43
울테 바이브+트래커 신품추천 화질은 역체감심할거고 착용감은 케바케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하실듯 2018.10.23 08:27:23
ㅇㅇ 돈이 고민된다면 컴퓨터 성능이 고만고만할테니 프로는 아닐듯.. 중고는 사기 조심하고 가격만 괜찮으면 쓸만하다봄... - dc App 175.223 2018.10.23 08:28:32
춤만춰 삼성mr+ 바이브+ 트래커 혼종쓰는중인데 고민하고말것도 없어요 혼종가능하니깐;ㅡ; 2018.10.23 08:29:40
000 컴성능은 제법 좋은편이라 본체만 300넘어감 ㅋㅋㅋ 프로랑 기존바이브에 오디오스트랩 낀거랑 차이 많이남? 1.215 2018.10.23 08:30:38
000 키넥트랑 혼종은 넘 힘들더라 바이브랑 혼종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 1.215 2018.10.23 08:31:19
000 오디세이랑 바이브 트래커 혼종 방법 아는분 https://open.kakao.com/o/sehpio2 도움좀 1.215 2018.10.23 08:32:00
ㅇㅇ 컴터좋은거아니면 바이브새제품으로사 혼종은 진짜추천안한다 14.40 2018.10.23 08:46:54
ㅇㅇ 컴터좋으면 그냥 프로사자 그게답이다 진짜루 14.40 2018.10.23 08:47:06
2445323 바이브 세트 + 바이브 pro + 트래커 - 바이브헤드 180.64 2018.10.23 11:4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66586 질문 sendrpc teleport to 적용이 안됨... 1 ㅇㅇ 121.66 2018-10-25 0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