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글쓴이
UnnameD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608
  • 2018-10-25 15:50:56
							

제목그대로 레노버 머리뒤, 허리뒤 트래킹 안되는거때문에 오큘사고 풀트 혼종까지 계획중인데 레노버 20에 처분한다치고 해외 최저가 기준으로 오큘이 얼마함?

놀로는 10만대로 알고있고
나냠 오큘 중고 추천한다.. 나쁘지않아 가격은 40~50적당 신품은 해외구매 해서 58~60정도 줘야해 - dc App 2018.10.25 15:52:56
UnnameD 중고 알아보는게 낫겠네잉... 고마워 2018.10.25 15:55:02
레몬우유 내가 오큘이지만 돈있으면 바이브가라... 2018.10.25 16:09:32
ㅇㅇ 오큘 트래커 혼종풀트인데 나도 mr쓰다 컨트롤러믿고 오큘왔다가 미친듯이 튀는 트래커의 모습을 보며 바이브 각 잡는중 내가 갤에서 mr->오큘->바이브풀트 순으로 흑우태크 타는거 비웃었는데 내가 지금 그러고 있음 미치겠네 쓰면서 울뻔 너는 제발 풀트할꺼면 바이브풀트로 바로 가 116.39 2018.10.25 17:36:41
나냠 바이브는 안튈꺼 같지..?ㅎㅎ 튀어...ㅠ - dc App 2018.10.25 21:16: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66959 일반 책 빌렸다! 16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958 질문 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다른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2 ㅇㅇ 121.66 2018-10-26 0
66957 일반 블렌더에 뼈 추가하는거 어케하냐? 2 솜검 211.48 2018-10-26 0
66955 일반 엇 시발 잠깐만 PC VR 렉 하나도 없어서 사양은 걱정 끊고있었는데 11 ㅇㅇ 121.161 2018-10-26 0
66954 일반 여기서 뭘 업글해야지 렉안걸림..? 10 :D 182.224 2018-10-26 0
6695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넣는데 이거 뭔소리임? 6 00 110.45 2018-10-26 0
66951 일반 방정리하다 바이브 뚝배기 떨어뜨려서 ㅇㅇ 14.46 2018-10-26 0
66950 일반 이거 체크박스 체크해도 모델안뜨는데어찌함 ㅇㅇ 119.197 2018-10-26 0
66949 일반 라무네랑 맞짱뜬썰 푼다 27 tntnt 2018-10-26 24
66948 일반 이놈 뭐하는놈임? 7 ㅇㅇ 121.14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