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글쓴이
000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37
  • 2018-10-23 08:22:42
  • 1.215
							
오디세이 + 키넥트 쓰다가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바이브 사려 하는데
바이브 중고로 사서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새제품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pro + 트래커

이렇게 고민중인데 솔직히 중고는 뭔가 불안한 감이 있고
프로 는  솔직히 가격대가 부담이됨 트래커 포함하면 200넘어가니;;

MR 이나 오디세이 쓰다  vive로 넘어간분들 조언을 듣고 싶음

키넥트 사서 쓰니깐 넘 불편함


Huntere 시작부터 바이브를 샀으면 걱정없는것... 2018.10.23 08:23:06
000 오디세이를 직원가로 싸게 사버린게 잘못인듯 1.215 2018.10.23 08:23:43
울테 바이브+트래커 신품추천 화질은 역체감심할거고 착용감은 케바케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하실듯 2018.10.23 08:27:23
ㅇㅇ 돈이 고민된다면 컴퓨터 성능이 고만고만할테니 프로는 아닐듯.. 중고는 사기 조심하고 가격만 괜찮으면 쓸만하다봄... - dc App 175.223 2018.10.23 08:28:32
춤만춰 삼성mr+ 바이브+ 트래커 혼종쓰는중인데 고민하고말것도 없어요 혼종가능하니깐;ㅡ; 2018.10.23 08:29:40
000 컴성능은 제법 좋은편이라 본체만 300넘어감 ㅋㅋㅋ 프로랑 기존바이브에 오디오스트랩 낀거랑 차이 많이남? 1.215 2018.10.23 08:30:38
000 키넥트랑 혼종은 넘 힘들더라 바이브랑 혼종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 1.215 2018.10.23 08:31:19
000 오디세이랑 바이브 트래커 혼종 방법 아는분 https://open.kakao.com/o/sehpio2 도움좀 1.215 2018.10.23 08:32:00
ㅇㅇ 컴터좋은거아니면 바이브새제품으로사 혼종은 진짜추천안한다 14.40 2018.10.23 08:46:54
ㅇㅇ 컴터좋으면 그냥 프로사자 그게답이다 진짜루 14.40 2018.10.23 08:47:06
2445323 바이브 세트 + 바이브 pro + 트래커 - 바이브헤드 180.64 2018.10.23 11:4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67245 일반 다시 보라색됨 2 읭읭이 2018-10-27 0
67244 일반 오늘 한끼도 안먹고 저댄만 했더니 3 Yua 2018-10-27 0
67243 일반 내일 군머 교류회다. 5 MANKALO 2018-10-27 0
67241 질문 풀트레킹 하려면 5 ㅇㅇ 125.183 2018-10-27 0
67240 일반 시타델 작업 현황 3 Luche 2018-10-27 2
67239 일반 5만엔 넘는 MR 뭔지암? 5 ㅇㅇ 175.118 2018-10-27 1
67238 일반 중국인이 나 1시간동안 가르쳐줬는데 배우면서 느낀점 5 PUNPUN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