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227 일반 vr세카이 간다 딱간다 3 e621 2018-11-01 0
69226 일반 풀트래커들 허리 뭐쓰냐? 5 갈비핫바 2018-11-01 0
69225 일반 집가면 브챗 튜토리얼 영상이나 봐야쓰겄다 3 극락정토 2018-11-01 0
69224 일반 요즘 오디세이 35만원 선인거같은데 2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22 일반 님들 저 급함;;; 17 e621 2018-11-01 0
69221 일반 어제 현실친구놈 놀러와서 VRC 소개시켜줌. 8 ㅇㅅㅇ 121.146 2018-11-01 5
69218 일반 맘타 일주일이면 씹가능? 8 ㅇㅇ 61.77 2018-11-01 0
69217 일반 오늘 갑자기 교양교수님이 휴강 때리셨다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1
69215 VRC일기 슬렌더맨 해본 만화 9 킹물범 2018-11-01 16
69214 일반 저댄방에서 mi mi mi 나올때는 춤추는것보다 구경이 더 재밌음 GEORGIA 2018-11-01 0
69213 일반 영어 잘하고 싶다는 사람들을 위해 적는 글. 9 따꾸 211.38 2018-11-01 1
69212 일반 세상에서 가장이해안되는 일처리 6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11 일반 멍청한 녀석들..진성 흑우가 아니니까 접는거다 1 ㅇㅇ 220.74 2018-11-01 0
69210 일반 vrc 계정인데 혹시 아이디 자기맘대로 변경된 경우 있는사람? 12 강나다 116.46 2018-11-01 0
69209 일반 님들 mr혼종가능? 6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08 일반 블렌더 2.49 써봤는데 진짜 불편하더라 긴긴 2018-11-01 0
69207 일반 흑인이 부동산을 하면? 1 꼬마키` 2018-11-01 0
69206 일반 바이브샀다 . 17 DeLruty 2018-11-01 0
69205 일반 뷰포인트 위치에대한 간단한 팁. 25 A.ms 2018-11-01 28
69204 일반 마야 시발 블렌더보다 다루기 변태같네 1 유티 2018-11-01 0
69203 일반 월드 아바타 계속 저장 어케함? 1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201 일반 영어잘하는게 부럽길래 야나두 끊었는더 1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00 일반 캣다 아바타 쥑이드라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1
69199 일반 흑인개그는 이거 미만 잡이다 진짜 4 GEORGIA 2018-11-01 0
69198 일반 이 시점에서 찐따들 특 4 ㅇㅇ 223.39 2018-11-01 0
69197 일반 흑인 두명이 죽으면? 1 ㅇㅇ 211.36 2018-11-01 0
69196 일반 모델링하는사람들아 3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95 일반 흑인 두명이 실종되면? 3 GEORGIA 2018-11-01 0
69194 일반 흑인 혓바닥에 총쏘면 뭔지아니? 6 ㅇㅇ 223.39 2018-11-01 1
69193 일반 념글보다 터졋네 ㅋㅋ 5 하피핏 2018-11-01 17
69192 일반 흑인 학생이 문제 세개를 틀리면? 6 ㅇㅇ 110.70 2018-11-01 0
69191 일반 멘헤라쨩 아바타는 없을가 6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189 일반 흑인을 때리면? 4 ㅇㅇ 110.70 2018-11-01 0
69188 일반 어렸을땐 사랑만 있다면 나이차가 중요함? 했는데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0
69187 일반 카이지 아바타 월드 어디임?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86 일반 어제 할로윈아바타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 2 차가운가을비 2018-11-01 0
69185 일반 러시아 욕 재미있다 4 극락정토 2018-11-01 0
69184 일반 요즘 흑인이 들어가는 드립이 너무 재미있다 5 Disco 1.242 2018-11-01 0
69183 일반 진지하게 주말에 교육 커미션 해줄사람? 9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82 일반 이제 할로윈도 끝났으니. 4 빠쓰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