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저 급함;;;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2
  • 2018-11-01 05:54:02
							




vr 세카이 가려고 군적금 모아논거 박을꺼임



hic 인지 바이븐지 오큘인지뭔짖


hic가 가장 좋다던데 그 요즘 40짜리 괜찮은거 나왔다던데


그거 어떰????



한 6개월정도 vr에 인생 박을꺼임



지금 i7 4790k에 1060 므시트프 8g 쓰는데


이걸루 충분?



해드셋도 따로 사야하나여

ㅇㅅㅇ 컴사양은 그정도면 즐길만함. 헤드셋은 HTC VIVE 추천 121.146 2018.11.01 05:54:53
e621 그냥 그 패키지뭉탱이 사면대여??? 2018.11.01 05:56:21
ㅇㅇ 돈 3~4배만 더모으자 211.94 2018.11.01 05:56:52
ㅇㅇ 적당한 은수저면 80짜리 ce세트가 낫지아늘까. - dc App 175.223 2018.11.01 05:57:04
BEll HTC VIVE 80만짜리 그거 사고 허리,발 까지 움직일거면 트래커도 3개 같이 사 - dc App 2018.11.01 05:57:36
ㅇㅅㅇ ㅇㅇ 80.9만짜리 121.146 2018.11.01 05:57:39
BEll 컴은 충분함 잘돌아감 - dc App 2018.11.01 05:58:08
Disco 컴 좋네 1.242 2018.11.01 05:58:09
e621 ㄳㄳㄳ, 그리고 뭐 버전도 많던데 프로? 3? 어떤거 사여? 2018.11.01 06:00:28
BEll 돈 충분하면 바이브 프로사도 되고 그냥 보통꺼 사도 충분해 그건 자기선택이야 - dc App 2018.11.01 06:01:11
BEll 국내정발된거로 사 - dc App 2018.11.01 06:02:01
e621 마지막 질문인뎅, 직구하까여? 국내꺼 사까여? 2018.11.01 06:05:51
울테 바이브살거면 국내에서사고 돈이 많이 모자라면 오큘도 추천 2018.11.01 06:07:06
BEll 국내꺼 사, 직구하면 AS할때 골치아파질거야 - dc App 2018.11.01 06:08:05
e621 ㄳㄳ 2018.11.01 06:08:42
DeLruty 누구누구 유투브는.. 직구하셔서 미국구경 자주간다더라 ..국내에서사. 2018.11.01 06:08:59
흑두루미 바이브 풀셋 팔아여... 58.232 2018.11.01 06:0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