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47 일반 2100시간만에 주황색됫다 4 ㅇㅇ 121.136 2018-10-24 0
66046 일반 슬렌더맨 깻어요 2 눈깔이 114.202 2018-10-24 0
66045 일반 1060글카를 블프때 사는걸로 결정함 8 ㅇㅇ 175.223 2018-10-24 0
66044 일반 어 오늘드가니까 user로 바꼇다 4 ㅇㅇ 175.118 2018-10-24 0
66042 일반 와아ㅏㅏ 4 카할 2018-10-24 0
66040 일반 12시땡 1 꼬마키` 2018-10-24 0
66039 일반 아바타 맞추는중 7 Red.Coco 2018-10-24 0
66036 일반 바이브 직구 60도 안되는데 질러버릴까 11 ㅇㅇ 121.134 2018-10-24 0
66035 일반 미코 조아옇ㅎ _코니 2018-10-24 2
66034 일반 여기가 그 돈많은씹덕 갤러리인가요? 5 ㅇㅇ 61.102 2018-10-24 0
66033 일반 이모트 지속시간 변경가능? 2 ㅇㅇ 175.118 2018-10-24 0
66032 일반 군면제사유 물어보는거 좀 그렇냐? 7 ㅇㅇ 14.46 2018-10-24 0
66031 일반 MR 델 바이저 팔건데 혹시 살 갤럼 있니, 8 BEll 2018-10-24 0
66027 일반 이거 메쉬 너무크다고 두개로 나누네 ?? 9 ㅇㅇ 175.118 2018-10-24 0
66026 일반 사이버펑크 킷슈 3 유티 2018-10-24 0
66025 일반 킷슈 바디 픽스모델하면 오류뜸? 1 ㅇㅇ 2018-10-24 0
66024 일반 유니티에 패키지임포트하는거 한방에못하나 10 ㅇㅇ 175.118 2018-10-24 0
66022 일반 브알챗하고 아리조나 선샤인 렉걸리는데 글카탓이지?? 26 ㅇㅇ 175.223 2018-10-24 0
66021 일반 오늘자 뱅사진 4 울테 2018-10-24 2
66019 일반 컴퓨터사신다는 유동님. 11 차가운가을비 2018-10-24 0
66018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12 ㅇㅇ 14.37 2018-10-24 0
66016 일반 하루 놀면 하루는 쉬네 ㅇㅇ 175.118 2018-10-24 0
66013 일반 저댄 북적북적한데 하얀하면 때문에 춤을 못추는거시야요 9 키라라카 2018-10-24 0
66012 일반 패치 후에 눈 깜빡임 이렇게 넣는 거 맞아? 6 란찌코찌 2018-10-24 0
66011 일반 저댄방 테트리스가 도전욕구 자극하는데 4 alskdj 183.104 2018-10-24 0
66010 일반 일본 제8회 아바타 교류회 JJY 2018-10-24 0
66009 일반 ㅆ빨 삼각대 나사 길이 ㅈㄹ맞네. 1 ㅇㅇ 175.196 2018-10-24 0
66008 일반 나도 이제 킷슈 있따!!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007 일반 블렌더에서 눈깜빡임 넣으려면 이거 누름됨? 2 ㅇㅇ 211.48 2018-10-24 0
66006 일반 다이소 vr기기로 브랄챗 하는 갤림들 있음??? 2 ㅇㅇㅇ 218.51 2018-10-24 0
66004 일반 아는 사람 두명이 사귀는거 같다. 11 NAME_HORANG 2018-10-24 0
66003 일반 옷에 중력 작용하는거 가능할까 7 alskdj 183.104 2018-10-24 0
66002 일반 매직아이즈 진실의 입 1 아메히 2018-10-24 0
66001 일반 블렌더에서 이런오류 뜨는데..(사진첨부) 3 욤욤 112.186 2018-10-24 1
66000 일반 킷슈가 아닌거같음 3 유티 2018-10-24 0
65999 일반 트래커에 보조 배터리 쓰고싶다면 이걸 추천 6 하피핏 2018-10-24 3
65996 일반 2.0 트래커 배터리 용량 이거아님? 1 대걸레 2018-10-24 0
65995 일반 방금 그 무서워보인다는것 2 릿카와이 2018-10-24 2
65994 일반 집왔당 초보자아 2018-10-24 0
65993 일반 키넥트 에서 놀로 넘어간 친구들아 도와죠.. At 222.118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