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하고 아리조나 선샤인 렉걸리는데 글카탓이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22
  • 2018-10-24 13:59:29
  • 175.223
							

작년 3월에 샀음....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램이 요즘 나오는 램보다 클럭이낮고(크게신경쓸부분은아니지만) 한개장착했으면 램때문에도 렉걸림 2018.10.24 14:01:20
혹시 글카보니까 데스크탑모드 아니면 렉걸릴듯 그리고 파워도 시급히 바꾸는걸 추천.. 2018.10.24 14:01:32
ㅁㄹㄴㅌㅁㅈ 2.글카도 니가말한대로 업글해야되고 2018.10.24 14:01:34
ㅁㄹㄴㅌㅁㅈ 3.파워가저게뭐냐 씨1발련아 파워 저딴거쓰다가 뒤지면 어쩌려고 2018.10.24 14:01:43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컴퓨터 심장임 심장을 비실비실한거쓰면어떻게하냐 2018.10.24 14:02:03
ㅇㅇ 아니 형... 무섭게 왜그래... - dc App 175.223 2018.10.24 14:02:05
ㅇㅇ 파워 뭐야;;; 112.151 2018.10.24 14:02:07
혹시 파워는 좋은거 써야함. 다른 부품은 죽을때 지혼자 죽는데 파워는 동반자살함 2018.10.24 14:02:25
ㅇㅇ 어쩐지 자꾸 시간 초기화되고 글카가 죽더라니... - dc App 175.223 2018.10.24 14:02:35
Gloryman 슈퍼샘플링을 많이 낮춰봐 근데 1050 mini는 좀 ㅋㅋ 2018.10.24 14:02:45
차가운가을비 파워 무서운데... ㄷㄷ 2018.10.24 14:02:50
ㅁㄹㄴㅌㅁㅈ 컴퓨터부품 다 돈아껴도 2018.10.24 14:02:59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랑 파워는 돈아끼면안돼 2018.10.24 14:03:04
ㅇㅇ 고마워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3:18
ㅇㅇ ㅁㅊ놈아 파워 그거 폭발해;; 175.196 2018.10.24 14:03:59
ㅁㄹㄴㅌㅁㅈ 안뒤진게 신기하다 저정도면 2018.10.24 14:04:25
ㅇㅇ 진짜 폭발함?? 일단 주문은 해둘게... 근데 이미 작년 3월 부터 쓴거라서 - dc App 175.223 2018.10.24 14:04:48
ㅁㄹㄴㅌㅁㅈ 니 인터넷에서 천궁 패왕 떡밥 본적없냐? 2018.10.24 14:05:18
ㅇㅇ 천궁말고는 안전한줄 아랏지.... - dc App 175.223 2018.10.24 14:05:32
ㅁㄹㄴㅌㅁㅈ 아니이런빡머가리를봤나 2018.10.24 14:05:46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최소한 Bronze등급 붙은거사라.. 2018.10.24 14:06:03
ㅁㄹㄴㅌㅁㅈ 나는 파워 오래쓰고싶다= Fsp Hydro(Hyper말고 Hydro)계열 2018.10.24 14:06:27
ㅇㅇ ㄹㅇ 당장 파워 쳐바꿔라, 3월에 그걸 쓰고도 안터진게 ㄹㅇ 기적이다. 175.196 2018.10.24 14:06:56
ㅁㄹㄴㅌㅁㅈ 그정도까진아니고 그냥 2~3년안에바꿀예정이다=마이크로닉스 500w이상 bronze등급붙은거 아무거나 2018.10.24 14:07:07
ㅇㅇ ㄱㅅㄱㅅ 감사해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7:59
Nheitarahten 으아니 파워가 2018.10.24 17:4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7006 일반 블랜더는 맥스랑 너무 조작이 다르다... 3 Bunny Y 2018-10-26 0
67004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9시에 시작함. 2 MANKALO 2018-10-26 0
67001 일반 나랑 놀 사람 4 ㅇㅇ 124.50 2018-10-26 0
67000 일반 우콘은 방송용으로 사용해도 되나? 2 카디아. 2018-10-26 0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