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66581 일반 병쉰같은 글 쓰는거 자제 해야겠네 7 으ㅡ음 2018-10-25 0
66579 일반 요즘은 잠수타기 좋은거같음 4 너랑안놀거야 2018-10-25 0
66578 일반 혹시 호랑이아바타맵아시는분? 2 ㅇㅇ 223.39 2018-10-25 0
66576 일반 퇴근하며 어제 찍은 저댄2019 영상 하나 올리고 가요. 3 검은자까 110.70 2018-10-25 2
66575 일반 남캐커미션 또 들어옴. 2 빠쓰 2018-10-25 0
66574 일반 얼마전에 가고싶다는 월드에 갤럼이 기껏 초대해줬는데 다운됨 엘에르엘 2018-10-25 0
66573 일반 놀로 팔면 살사람 잇냐 ㅋㄹㄹ 121.162 2018-10-25 0
66572 질문 안녕하세요 이갤은 처음입니다 13 ㅇㅇ 223.39 2018-10-25 1
66571 질문 월드 만들다가 멘탈 터집니다 ㅜㅜㅜㅜㅜ이문제 어찌 해결하죠 탱구 2018-10-25 0
66570 일반 아니 타갤 지인한테 VR챗 영업하니깐 7 포도초콜렛 2018-10-25 3
66569 일반 유니티 너무어려워요 4 뉴비 27.126 2018-10-25 1
66568 일반 우콘 베이스 바디 직접 만들어도 됨 3 유티 2018-10-25 0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66557 일반 투쟁콘 3 하피핏 2018-10-25 0
66556 일반 2019 저댄 노래있는 new 저댄방 있음? 1 댕타 2018-10-25 0
66555 일반 나도 요즘 재대로된 vr플레이 하고싶다 7 츄르 2018-10-25 0
66554 질문 그 NOLO인가는 어떰? 5 ㅇㅇ 124.50 2018-10-25 0
66553 일반 cloth에 캡슐넣고 하는거있잖아 2 ㄴㄴ 175.212 2018-10-25 0
66551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왜안올라감 5 아메히 2018-10-25 0
66550 일반 할로윈아바타 하나 만듬 1 시리스 2018-10-25 2
66547 일반 한손으로 가리기 성공 4 하피핏 2018-10-25 1
66546 일반 날추울땐역시 8 にょろーん 2018-10-25 0
66545 일반 날 추우니까 온천생각남 ㅇㅇ 220.122 2018-10-25 0
66544 일반 vrchat에 인공지능같은게 없어서 다행이야 3 그흐즈 2018-10-25 4
66543 일반 제일 맛있는 반찬 7 하피핏 2018-10-25 5
66542 일반 그러고보니 랫저댄방에 소란부시 없어짐? 2 ㅇㅇ 121.136 2018-10-25 0
66541 일반 이거 VR기기 사면 뭐 사는게 좋음? 7 ㅇㅇ 124.50 2018-10-25 0
66540 일반 미코 아바타중에 그 눈 사시인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임? 3 00 121.147 2018-10-25 0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66537 일반 폴리곤 제한 뚫고 올리는거하려는데 3 아메히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