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21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38
  • 2018-10-25 12:01:30
							

갑자기 브이알을쓰고 고기를 너무 구워먹고싶은거야


그래서 아 숯불이라면 방에서 피워도 안전하고 브이알 기기들도 멀쩡하지 않을까 해서 일회용 그릴과 숯불을 당장 샀지



처음 불을 피웠을때 숯도 막 튀고 불도 너무 쌔가지고 아 여기서 죽겠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불은 안나고 점점 잠잠해지더니 숯불만 남게되더라


냠냠교류회 당시에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시기였고 되게 더웠는데 숯불까지 피워서 더 덥고 에어컨을 16도로 맞춰나도 너무 더웠어


게다가 베란다 문을 열고싶었는데 그쪽엔 고양이들 방이 있어서 브이알할땐 넣어두고 베란다문을 닫아두거든 그래서 연기도 하나 안빠져나가고 브이알 쓰고 고기구워먹는 모습을 가족들에게 보여주기도 싫어서 방문도 닫고 그렇게 있엇어



일단은 되게 성공적으로 구워지긴 했는데 두번째로 굽기 시작할때즈음 방안에 연기로 가득차서 나중엔 안개가 낀것처럼 방 끝에 있는건 거의 안보이는 수준까지 됐더라 베란다도 못열고 방문도 못열어 연기는 빠저나갈 구멍도 없고 고기는 맛있고 애라 모르겠다 하면서 냠냠먹었지


그렇게 11시가 되고나서 숯불 잠깐 옆으로 치워두고 보물찾기 진행하고 무사히 교류회 끝마치긴 했는데 다음부터 이런짓은 하지말아야겠다고 생각했어  


연기 빠져나가기까지 한시간이 넘게 걸렸고 숯불의 매운냄새는 일주일이 지나도 잘 안빠지더라 ㅋㅋ


그래도 나름 재미있엇던거같아 너희들도 한번쯤은 해봐도 괜찮을거같아

xx ????????????? 창문닫고 숯불구이 183.96 2018.10.25 12:02:44
xx 어케 살아있음 183.96 2018.10.25 12:02:56
델피늄 위꼴 오졌다리 2018.10.25 12:03:21
xx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7/03/0200000000AKR20180703161400064.HTML 183.96 2018.10.25 12:05:40
Misaring 이세상 사람..맞지?! - dc App 2018.10.25 12:05:47
NAME_HORANG 우와 2018.10.25 12:06:03
Misaring 소름 - dc App 2018.10.25 12:06:09
ㅇㅇ 와 신인류임? 창문닫고 숯불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25 12:06:55
케모미아재 스프링쿨러 작동안해서 다행이네 2018.10.25 12:07:10
케모미아재 2018.10.25 12:07:25
ㅇㅇ 자...살 기도ㅋㅋㅋ 182.221 2018.10.25 12:07:59
란찌코찌 2018.10.25 12:08:53
꿀뚤 ㅁㅊ - dc App 2018.10.25 12:16:05
하벤하이드 ㅁㅊ ㅋㅋㅋㅋ 창문닫고먹었던거네 - dc App 2018.10.25 12:29:35
크왁이 그러다 죽어요 2018.10.25 12:43:49
Yuz 와 이걸 사네 211.36 2018.10.25 13:04:19
idiot 폐와 심장과 뇌를 소중히 해줘ㅠ 2018.10.25 13:30:49
좋은글만댓글담 까비 2018.10.25 13:38:27
Yua 어케살았노 시발련ㄴ아 2018.10.25 13:39:32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5 14:13:00
ㅇㅇ 연탄자살이냐ㅋㅋㅋㅋㅋㅋㅋ 210.183 2018.10.25 14:56:23
HakaseJin 전기구이판쓰면 안전하잖아 - dc App 2018.10.25 15:07:23
Viver 자살기도임? ㄷㄷ... - dc App 2018.10.25 15:49:06
Viver 어케살았노 - dc App 2018.10.25 15:50:46
ㅇㅇ 20대 남성이 자택에서 VR 쓴채로 자살 121.136 2018.10.26 00:1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67245 일반 다시 보라색됨 2 읭읭이 2018-10-27 0
67244 일반 오늘 한끼도 안먹고 저댄만 했더니 3 Yua 2018-10-27 0
67243 일반 내일 군머 교류회다. 5 MANKALO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