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78
  • 2018-10-23 06:15:31
							



최소한 800불 


직구가 120만.


이게 오큘이랑 바이브 16년도에 첨 나왔을때 가격임;;



지난 2년간 VR판이 전테적으로 가격인하 많이됐고 

 

오큘쪽도 신제품, 오큘퀘스트 같이 스펙 괜찮은걸 

400불에 내놓는다는거 보면 


리프트2세대 가격도 한 600불 정도로 나오고

바이브도 2세대도 가격 맞춰서 6~700불 부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여기서 오큘이 이탈해버리면 

HTC 이놈들 돈도 없는데


경쟁자도 이탈했겠다 ~ 좋다고 최소 800불 이상으로 부를거임 

ㅇㅇ 오큘 이탈한다고? 14.40 2018.10.23 06:16:13
하벤하이드 경쟁압체가있어야지 없으면 어디까지 치고올라갈지모름 - dc App 2018.10.23 06:17:10
검은연 몰라,, 소문임,,, 2018.10.23 06:18:25
검은연 난 안믿고싶다. 일단 페북쪽도 PC손안땐다고 하긴 하는데,,, 2018.10.23 06:18:43
ㅇㅇ? vr 계의 카카오 118.217 2018.10.23 06:29:47
xx 800불? 1000불 넘을 각오도 해야지 183.96 2018.10.23 11:4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66581 일반 병쉰같은 글 쓰는거 자제 해야겠네 7 으ㅡ음 2018-10-25 0
66579 일반 요즘은 잠수타기 좋은거같음 4 너랑안놀거야 2018-10-25 0
66578 일반 혹시 호랑이아바타맵아시는분? 2 ㅇㅇ 223.39 2018-10-25 0
66576 일반 퇴근하며 어제 찍은 저댄2019 영상 하나 올리고 가요. 3 검은자까 110.70 2018-10-25 2
66575 일반 남캐커미션 또 들어옴. 2 빠쓰 2018-10-25 0
66574 일반 얼마전에 가고싶다는 월드에 갤럼이 기껏 초대해줬는데 다운됨 엘에르엘 2018-10-25 0
66573 일반 놀로 팔면 살사람 잇냐 ㅋㄹㄹ 121.162 2018-10-25 0
66572 질문 안녕하세요 이갤은 처음입니다 13 ㅇㅇ 223.39 2018-10-25 1
66571 질문 월드 만들다가 멘탈 터집니다 ㅜㅜㅜㅜㅜ이문제 어찌 해결하죠 탱구 2018-10-25 0
66570 일반 아니 타갤 지인한테 VR챗 영업하니깐 7 포도초콜렛 2018-10-25 3
66569 일반 유니티 너무어려워요 4 뉴비 27.126 2018-10-25 1
66568 일반 우콘 베이스 바디 직접 만들어도 됨 3 유티 2018-10-25 0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66557 일반 투쟁콘 3 하피핏 2018-10-25 0
66556 일반 2019 저댄 노래있는 new 저댄방 있음? 1 댕타 2018-10-25 0
66555 일반 나도 요즘 재대로된 vr플레이 하고싶다 7 츄르 2018-10-25 0
66554 질문 그 NOLO인가는 어떰? 5 ㅇㅇ 124.50 2018-10-25 0
66553 일반 cloth에 캡슐넣고 하는거있잖아 2 ㄴㄴ 175.212 2018-10-25 0
66551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왜안올라감 5 아메히 2018-10-25 0
66550 일반 할로윈아바타 하나 만듬 1 시리스 2018-10-25 2
66547 일반 한손으로 가리기 성공 4 하피핏 2018-10-25 1
66546 일반 날추울땐역시 8 にょろーん 2018-10-25 0
66545 일반 날 추우니까 온천생각남 ㅇㅇ 220.122 2018-10-25 0
66544 일반 vrchat에 인공지능같은게 없어서 다행이야 3 그흐즈 2018-10-25 4
66543 일반 제일 맛있는 반찬 7 하피핏 2018-10-25 5
66542 일반 그러고보니 랫저댄방에 소란부시 없어짐? 2 ㅇㅇ 121.136 2018-10-25 0
66541 일반 이거 VR기기 사면 뭐 사는게 좋음? 7 ㅇㅇ 124.50 2018-10-25 0
66540 일반 미코 아바타중에 그 눈 사시인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임? 3 00 121.147 2018-10-25 0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