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글쓴이
ㅇㅇ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5
  • 2018-10-25 13:27:58
  • 182.230
							

일단 MR로 vr채팅이랑 이런거 해봣는대 팔 병신되는건 이미 알고있음 ㅇㅇ 

그래도 NOLO을 vr용이 아닌 트래킹용으로 추가하는건 ㅆㅎㅌㅊ ㅎㅌㅊ 평타 ㅅㅌㅊ ㅆㅅㅌㅊ 

중에 뭐임? 중고 10만원 이라길래 일단 vr챗에서 발 움직일수 있다는게 좋은대

츄르 mr쓴다면 그냥 mr로쓰고 오큘이나 바이브사면 놀러사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 애초에 바이브먄 트래커 사겠지만ㅋㅋ 2018.10.25 13:29:13
MYO모기 10에판다 사라 2018.10.25 13:29:38
ㅇㅇㅁ? 일단 10만원은 뭐 다른 게임이나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돈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라서 mr이랑 연계하면 다리랑 허리는 재대로움직이는대 팔은 병신되는 현상이되나? 182.230 2018.10.25 13:32:11
츄르 그냥 mr의 고질적인 문제때문에 실망하게 될거같아.. 처음엔 풀트맛보는거라 좋아도 몇일안에 실증날거같아.. 2018.10.25 13:32:58
ㅇㅇㅁ? 나중에 돈 조금 넉넉히 벌면 재대로된 vr살려고 뭐 언젠가는 이 vr로 상용화 되겠지? 182.230 2018.10.25 13:35:04
츄르 스팀게임은 vive가 잡고있지.. 지금도 vive가 제일 좋은거같고 2018.10.25 13:36:04
ㅇㅇㅁ? 그러면 mr이랑 같이써도 팔은 병신이지만 허리랑 다리는 움직일수있다 이거지? 182.230 2018.10.25 13:38:47
츄르 바로 그거지! 근데 지금 님생각은 풀트를 원하는것같은데 세팅도복잡하고 트래킹 의외로 많 튈거야 그가감안하면 괜찮은걸 2018.10.25 13:40:00
ㅇㅇㅁ? 방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한 가로 2m 세로 1m 정도라 적당히 움직이는거라 할만하겠지 182.230 2018.10.25 13:43:18
빠쓰 아니..mr+놀로 가격이 오큘가격이랑 맞먹을텐데... 2018.10.25 13:54:16
현실세계 놀로가 오큘보다는 mr하고 더 궁합이 좋은거같음 2018.10.25 14:40:12
쎾쓔!!! 레노버 mr+놀로 유저임 잘됨 ㅋ 2018.10.25 14:4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96 일반 유니티-블랜더 왔다갔다 할때마다 문제생김 ㅅㅂ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94 일반 요시 윾동 불탄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393 일반 놀로 설정하는법 아는 사람? 2 123 122.45 2018-10-30 0
68392 일반 저작권 의식 어디감? 3 ㅇㅇ 1.249 2018-10-30 1
68391 일반 늒네 코스프레 해야겠다 2 극락정토 2018-10-30 0
68390 질문 VR 사고싶은데 바이브랑 오큘 뭐가더 좋음 14 러더퍼듐 2018-10-30 0
68389 일반 가슴이 강조되니 좋다 4 유티 2018-10-30 0
68387 일반 ㅇㅋ 그룹에서 탈주한다 5 극락정토 2018-10-30 0
68386 일반 11월 말쯤 건담교류회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30 1
68385 일반 우콘할래? 14 하벤하이드 2018-10-30 0
68383 일반 여긴 다 돈고충들이야? 3 ㅇㅇ 223.38 2018-10-30 0
68382 질문 mr이 나을까 놀로가 나을까 14 킹물범 2018-10-30 0
68381 일반 브이알챗 빡치면 나오는말 6 세이버타이거 2018-10-30 0
68380 일반 브알챗 디스코드방 업슴? 8 대관 2018-10-30 0
68379 질문 월드에 유튜브 영상 볼 수 있는 거요 ㅇㅇ 175.211 2018-10-30 0
68378 일반 이 갤러리 일진들 개많은듯ㄷㄷㄷ 7 ㅇㅇ 122.45 2018-10-30 0
68377 일반 아침에 다들 출근하고 학교가면 심심함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76 일반 무선킷 질문.. 4 2700x 117.111 2018-10-30 0
68375 일반 머더 살인자가 경찰매수해서 경찰이 살인하면 웃길듯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74 일반 머더 똘끼 좀 섞어서 하면 좀 재밌음 2 ㅇㅇ 121.161 2018-10-30 1
68373 일반 밋치 아바타 월드에 머리댕강 아바타 재밌더라 ㅇㅇ 223.38 2018-10-30 0
68372 일반 갓수도 어렵네... 6 Yua 2018-10-30 0
68369 일반 정상적그룹말고 또라이그룹은없나 9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8 일반 vmd 추출법 강의 2부 이거..이모트만 적용되는건가요? 4 ㅇㅇ 121.168 2018-10-30 0
68367 일반 슬슬 그룹도 잘 안모이는데 9 _instruction 2018-10-30 0
68366 일반 이봐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365 일반 작은한국맵 업데이트 했음 (2018-10-30) 15 Bepsi 125.176 2018-10-30 15
68364 일반 이 게임 일단 친창 관리 기능도 좀 세분화 됐으면 좋겠음 4 ㅇㅇ 121.161 2018-10-30 0
68363 일반 저글대로장애인이면 군면제냐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2 일반 집착글 볼때마다 드는 느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61 일반 그룹에 커플이 생겼다 4 _instruction 2018-10-30 0
68360 일반 좀 슬픈데 7 꿀뚤 2018-10-30 2
68359 일반 풀트래킹에 맞는 아바타가 따로 있음? 4 ㅇㅇ 117.111 2018-10-30 0
68358 일반 좆같다 _instruction 2018-10-30 0
68356 일반 루트본 만드는 강좌 있으요? 아메히 2018-10-30 0
68355 일반 갓겜 할인한다 9 카디아. 2018-10-30 0
68354 일반 봄,여름,가을,겨울 아바타 4 DUZ 2018-10-30 3
68353 일반 애니메이션 추출후 사용법좀 알려줘요..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352 일반 한동안 피해다녔더니 안 찾아온다 7 ㅇㅇ 112.185 2018-10-30 0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