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만든 월드중 저댄월드 빼면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65
  • 2018-10-23 05:52:51
							

Just zZZ가 젤 흥하는듯
오후에 0명이었다가 잘시간쯤 되면 15명정도 있는거 같음ㅋㅋㅋㅋ
ㅇㅇ 그거 프라이밋월드면 자는거 아니다 211.246 2018.10.23 05:53:18
Luche 2018.10.23 05:53:40
읭읭이 내 월드도 만들어와 - dc App 2018.10.23 05:53:49
Luche 지금 이벤트 회장 만들고 있어서 이거 끝나면 월드 커미션 열거임 2018.10.23 05:54:18
읭읭이 만원어치 월드삼 - dc App 2018.10.23 05:54:40
ㅇㅇ 좀비겜 월드만들면 얼마듬 - dc App 121.135 2018.10.23 05:56:13
Luche 좀비 에셋 갖고있는게 없어서 모르겠음... 애초에 저번에 누가 만드는거 테스트 갔었는데 분위기 내려고 이것저것 넣고 좀비 여러마리 스폰하니 렉이 장난이 아니어서 좀 힘들듯 2018.10.23 05:57:12
읭읭이 나 내전용 수면방만들고싶음 - dc App 2018.10.23 05:57:52
ㅇㅇ 그냥 미코 오는건 죽기는 디펜스 - dc App 121.135 2018.10.23 05:58:31
하벤하이드 zzz 좋앙 - dc App 2018.10.23 06:02:30
타나토스시스템 나도 자주 이용함 ㅋㅋ - dc App 2018.10.23 06:1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