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3
  • 2018-10-23 02:39:40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극혐 와ㅏㅏㅏㅏㅏ
엌!!!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치과진료견적잡고 일단 스케일링했는데 와 생전 첨해보는데

와ㅏㅏㅏㅏㅏ 와 와 와ㅏ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는게 좋음... 나중에 큰돈 들어가는것 보다야 뭐 2018.10.23 02:40:46
하루사메 어떤데...? 해볼까??? - はるさめ 2018.10.23 02:42:43
하벤하이드 이미 늦긴 늦음 견적이 좀 나와서 장기프로잭트 흙흙 - dc App 2018.10.23 02:42:51
ㅇㅇ 사람마다 차이가 큰가봐? 난 그냥 아무느낌 없었는데 220.121 2018.10.23 02:44:51
하벤하이드 물호스 막쏘고 그 물 빨아들이는 호스 목구멍쯤에 놓고 드릴소리나고 갈리는소리나고 뭐로 막 쑤시고 긁어내고 아플땐 아프고 안아플땐 안아프고 - dc App 2018.10.23 02:45:39
하루사메 으...끔찍한데 하고나서어때?좋아? - はるさめ 2018.10.23 02:46:02
하벤하이드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그냥 달라진느낌은 따로없고 이빨 뒷면이 좀 꺼끌거끌한느낌 갈아내서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14
하벤하이드 아픈것은 아프고 뭐가 막 쑤신다는 느낌이나니 더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27
NK08 할만한가? 아픈거야 좀 괜찮은데 입에 뭐 넣으면 바로 웩 해서 2018.10.23 03:21:51
울테 뭐로 이빨안쪽 박박 긁으면 뭐가 사이에 낀거같은느낌이 극혐이긴한데 그거말고는 괜찮잖어 2018.10.23 03:23:37
하벤하이드 하고 아직 뭘 못먹어봐서 흠... 점심먹어봐야알듯 - dc App 2018.10.23 03:24:04
NK08 ㄴㄴ그거 하는동안 목구녕에서 뭐 빨아들이는거 넣고있는것도 그렇고 입에 뭐 물리는것도 그렇고 병원가서 목좀 보자 할때도 혓바닥 못 눌러서 아아 하는데 스케일링 할까말까 고민중임 2018.10.23 03:25:41
하벤하이드 음 구역질할정도로 막 누르고하진않임 호수도 말은 목이라했는데 거의 한쪽 뺨정도에 놓는거라 - dc App 2018.10.23 03:27:32
NK08 후...후기 잘 들었읍니다. 담달에 가본다ㅋㅋㅋㅋ 2018.10.23 03:28:23
하벤하이드 1년에 1회 보험적용되서 1년에 최소한번 반년에 1번은 하는게 좋다함 ㅇㅇ 잇몸속에 치석 치태 쌓이기전에 - dc App 2018.10.23 03:31:08
마요릭 ㄹㅇ ㅈㄴ 시원한 솔직히 조금아픔 - dc App 2018.10.23 03:31:20
하벤하이드 그느낌 한번 받았는데 이빨 다부서뜨리거있는건가 싶었음 - dc App 2018.10.23 03:31:23
하벤하이드 시원한건진 아직머르겠음 ㄷㄷ 할때 물쏘는건 시원하던데 - dc App 2018.10.23 03:31:41
마요릭 난 3달에한번하는데 할때마다 설렘반 두려움반임 - dc App 2018.10.23 03:32:11
하벤하이드 스켈링하고 콜라나 그런거 먹으면안댐? - dc App 2018.10.23 03:32:35
마요릭 딱히그런말은안하던데 시원한거먹으면 당분간 아플걸 - dc App 2018.10.23 03:32:59
하벤하이드 흐으으으음 일단 점심먹으러나왔는데 먹을때 거슬리면 짜증날듯 - dc App 2018.10.23 03:33:45
마요릭 살짝거슬리는데 하루지나면머 ㅋㅋㅋㅋ 노상관 - dc App 2018.10.23 03:34:27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앜... - dc App 2018.10.23 03: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198 일반 이 시점에서 찐따들 특 4 ㅇㅇ 223.39 2018-11-01 0
69197 일반 흑인 두명이 죽으면? 1 ㅇㅇ 211.36 2018-11-01 0
69196 일반 모델링하는사람들아 3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95 일반 흑인 두명이 실종되면? 3 GEORGIA 2018-11-01 0
69194 일반 흑인 혓바닥에 총쏘면 뭔지아니? 6 ㅇㅇ 223.39 2018-11-01 1
69193 일반 념글보다 터졋네 ㅋㅋ 5 하피핏 2018-11-01 17
69192 일반 흑인 학생이 문제 세개를 틀리면? 6 ㅇㅇ 110.70 2018-11-01 0
69191 일반 멘헤라쨩 아바타는 없을가 6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189 일반 흑인을 때리면? 4 ㅇㅇ 110.70 2018-11-01 0
69188 일반 어렸을땐 사랑만 있다면 나이차가 중요함? 했는데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0
69187 일반 카이지 아바타 월드 어디임?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86 일반 어제 할로윈아바타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 2 차가운가을비 2018-11-01 0
69185 일반 러시아 욕 재미있다 4 극락정토 2018-11-01 0
69184 일반 요즘 흑인이 들어가는 드립이 너무 재미있다 5 Disco 1.242 2018-11-01 0
69183 일반 진지하게 주말에 교육 커미션 해줄사람? 9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82 일반 이제 할로윈도 끝났으니. 4 빠쓰 2018-11-01 0
69181 일반 가끔 일본인들중 자위대 무기나 해군 군함보면 3 ㅇㅇ 223.52 2018-11-01 0
69180 일반 브알챗 하면서 느낀점 ㅇㅇ 175.223 2018-11-01 0
69179 일반 저보다 나이많으실듯한 선배 사회인분들께 여쭤봅니다 14 초보자아 2018-11-01 0
69178 일반 다들 안녕 반가워 4 킹물범 2018-11-01 0
69177 일반 우린 모두 주한미군과 친해져야합니다 7 눈깔이 114.202 2018-11-01 0
69176 일반 영어배우고싶긴함. 4 빠쓰 2018-11-01 0
69175 일반 블렌더로 모델링하긱 빡심 유티 2018-11-01 0
69174 일반 설마 친구 목록에 일본인만 가득한 사람 없겟지 9 눈깔이 114.202 2018-11-01 0
69170 일반 하늘나는 아바타를 만들고싶은데 5 ㅇㅇ 118.221 2018-11-01 0
69166 일반 아바타 찾아욘 5 f 223.62 2018-11-01 0
69165 일반 가입하고나서 몇시간해야 아바타 업로드할수있냐? 8 극락정토 2018-11-01 0
69164 일반 가끔 일본인들 우동이야기 하는데 모르겠는거 있다 3 ㅇㅇ 175.223 2018-11-01 0
69163 일반 기도하러 학교 간다 3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1-01 0
69160 일반 회사원 특 5 초보자아 2018-11-01 1
69159 일반 vr끼면 정확히 어덧게 보이는거임? 5 대관 2018-11-01 0
69158 일반 앞으로 조인탈때는 방에 누가 있는지 봐야겠다 극락정토 2018-11-01 0
69157 일반 의존증 1 엘에르엘 2018-11-01 5
69156 일반 매일 아침체조마다 새로운 아바타를 들고가는것도 재미 하피핏 2018-11-01 0
69155 일반 변태와 이상성욕 어느게더 끔찍할까 5 ㅇㅇ 121.135 2018-11-01 0
69154 일반 어플 깔음 6 17세여고생쟝 223.32 2018-11-01 0
69153 일반 바이브 hmd 선이 고장난것같기에 댕타 2018-11-01 0
69152 일반 눈아프다 7 초보자아 2018-11-01 0
69151 일반 갑자기 커미션하고싶음 댕타 2018-11-01 0
69150 일반 난 뭔가 지나치게 귀여운 아바타를 못쓰겠음 5 긴긴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