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린 모두 주한미군과 친해져야합니다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177
  • 2018-11-01 03:22:57
  • 114.202
							
주한미군 형님은 미국형님인데 한국 물을 존나 먹어서 한국패치됨

한국에서 근무한 년도가 3년이 넘은 형님하고

5년이 넘은 형님의 차이는

전화로 치킨 배달을 시킬수있냐다

존나 웃겻는데

엽세요? 여귀 치킨 베달 대요

얼마~ 에요?

양념치킨 쥬세요

감사함니다

무 마니 주세요

쟤 이름은 ~ 입니다

개섀캬 하지마

쟈쟝면 마싯서 쨤 뽕! 은 시러요

쨤 뽕!

개웃김 주한미군하면 한국에서 즐거운 기억만 갖고 돌아가는건지






대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01 03:23:35
눈깔이 쨤- 뽕! 114.202 2018.11.01 03:24:11
눈깔이 확실히 발음 차이에서 느껴지더라 3년쨤하고 5년쨤이 114.202 2018.11.01 03:24:51
빠쓰 개섀캬 하지맠ㅋㅋㅋㅋㅋㅋ 2018.11.01 03:24:55
Wolfs 쟈쟝면 마싯서-! 2018.11.01 03:25:46
눈깔이 fuck대신 시발 쓰더라 시발러마 시발애미 쪽바리 시발 이러던데 개웃겻음 114.202 2018.11.01 03:26:14
네코데코 쨤뽕!챰퐁! 2018.11.01 07:5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77259 일반 MR에 nolo쓰려면 1 ㅇㅇ 182.228 2018-12-01 0
77258 일반 근데 바이브 사도 손가락 자유자제로 못움직임? 6 ㅇㅇ 124.58 2018-12-01 0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77252 일반 뉴비 커메 캐릭터 옮길라고 꾸몄는데 3 ㅇㅇ 124.58 2018-12-01 1
77251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1 ㅇㅇ 223.33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