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0
  • 2018-10-23 02:02:02
  • 210.99
							

아직 20시간정도한 뉴비수준이라 그런가 모르겠는데


현실에서 만나면 이야기할거리가 딱 생기지않아?


예를들면 내가 대학생이라 그런데


수업에서 만나면 어느학과냐 수업뭐듣냐 이렇게시작해서 주우욱 이야기하는거고


과동아리방에서 처음 만나면 몇학번이냐 교수님수업 어떠냐 이렇게 이야기거리가 있고


그런데 vrchat 에서는 무슨이야기로 말을 시작해?


vrchat친구많은애들보면 되게 부러벙


지금 외국인친구 2명있는데 그것도그냥 조작법물어보다가 사귀게됫어


여기서는 hello 안녕하세요 하고 할말이 안떠올라 ㅠ


군미필 그냥 다가가서 컨셉질하거나 안녕하세요~이러고 이야기 시작하는거지 뭐 121.156 2018.10.23 02:03:06
ㅇㅇㅇ 아바타? 맵? 그사람하고있는거? 221.158 2018.10.23 02:03:48
군미필 아니면 먼저 어그로끄셈 님님님 저 아바타 어때요?! 이런식으로 121.156 2018.10.23 02:05:59
브창 개소리 하다보면 친해짐 - dc App 2018.10.23 02:06:51
몰래온손님 ㄹㅇ VR내에서 사람 만나면 뭔소리 해야할지 모르겠음 밖에서 사람 보는 것 보다 난이도 높은 것 같아 2018.10.23 02:11:29
군미필 그러냐 생각보다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 많나보네 121.156 2018.10.23 02:16:59
ㅇㅇ 맞지! 난이도 너무 높아 진짜... 210.99 2018.10.23 02:17:00
우묘 조용히 노다웨 하고 끼어들면십가능 211.241 2018.10.23 02:33:56
하루사메 안녕친구! 캐릭뭐야? 하면서시작 - はるさめ 2018.10.23 02:44:28
솜검 아바타얘기가 쉽지 먼저 - dc App 175.223 2018.10.23 02:59:40
idiot 아바타에 뭐 달고 있으면, 예시로 담배 장식이 붙어있다면 담배 피지 말라고 말 걸어와주는 사람이 꼭 한두명씩은 있어. 그런 식으로 다가온 사람을 놓치지 말자. 2018.10.23 03: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88 일반 여기 네덕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10 ㅇㅇ 210.2 2018-10-24 2
66086 일반 pmx 파일에서 FBX 파일로 변환할때 오류뜨는대 2 modo 124.58 2018-10-24 0
66085 일반 일단 오긴 왔는데 3 ㅇㅇ 124.50 2018-10-24 0
66082 일반 설치했는데 뭐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81 VRC일기 오늘 브얄했던것들 13 치요키 2018-10-24 1
66080 일반 오늘이면 하반신 마비가 풀린다 2 Yua 2018-10-24 0
66079 일반 아우... 브알챗 에러 뜨는 타이밍 보소 4 아이리네 2018-10-24 0
66078 일반 이거 VR 없어도 할수있음?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76 일반 mr은 조명빨많이받아요?? 7 재배맨 2018-10-24 0
66075 일반 이 상 성 욕 2 ㅇㅇ 121.125 2018-10-24 1
66074 일반 이게 대체 무슨 문제임?? 4 아스테리 2018-10-24 0
66072 일반 월드에 10명 정도만 있어도 프레임이 30을 못넘김 5 ㅇㅇ 182.228 2018-10-24 0
66071 일반 혹시 이런 쉐이더 같은거 없음? 2 ㅇㅁㅇ 125.129 2018-10-24 0
66069 일반 후 내일 뚜따할 재료준비 끝...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8 일반 머리 조온나 크으네 4 ㅇㅇ 211.181 2018-10-24 0
66067 일반 seeu 몸통 다운받고싶은데 못찾겟다...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6 일반 이거 왜이러냐 본 부모 다잇는데 17 아스테리 2018-10-24 0
66065 일반 파이맥스8k 곧 예판한단다 존버하자 4 Cimomo 2018-10-24 0
66063 일반 scp-173같은 투명화되고 큰소리 내는 아바타 뭐좀 없음?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062 일반 컨셉잡고 사진 찍는거 재밌다 4 으ㅡ음 2018-10-24 1
66061 일반 브알챗 늒네 입문하려는뎅 2 클린디씨 2018-10-24 0
66060 일반 아쿠아봉봉에 댄스 맨발로 신으면 안되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4 0
66059 일반 공유해준 군복 가지고 뚜따중인 초보인데 질문좀 SenKaZe 2018-10-24 0
66058 질문 이건 또 왜 이래 2 아메히 2018-10-24 0
66056 일반 오늘 차렷충 데리고 뱅했당 7 UnnameD 2018-10-24 0
66055 일반 vrc접어야겠다 13 꿀뚤 2018-10-24 0
66054 일반 Mr쓸슈 있게됫어요 3 재배맨 2018-10-24 0
66053 일반 나 뭐지..오늘 11월 7일인줄 알았어 11 NAME_HORANG 2018-10-24 2
66052 일반 프랑켄 슈타인으로 갈껀데 옷을 뭐로 갈지 못정하겠네여 meraria 211.245 2018-10-24 2
66050 일반 혹시 동물아바타잇는 월드 아시는분..? 4 ㅇㅇ 210.207 2018-10-24 0
66049 일반 뜬금없이 컴터 인터넷 끊기니까 죽을맛이네 11 검은연 2018-10-24 1
66048 일반 개쳐맞기 커미션 씹간응 23 으ㅡ음 2018-10-24 28
66047 일반 2100시간만에 주황색됫다 4 ㅇㅇ 121.136 2018-10-24 0
66046 일반 슬렌더맨 깻어요 2 눈깔이 114.202 2018-10-24 0
66045 일반 1060글카를 블프때 사는걸로 결정함 8 ㅇㅇ 175.223 2018-10-24 0
66044 일반 어 오늘드가니까 user로 바꼇다 4 ㅇㅇ 175.118 2018-10-24 0
66042 일반 와아ㅏㅏ 4 카할 2018-10-24 0
66040 일반 12시땡 1 꼬마키` 2018-10-24 0
66039 일반 아바타 맞추는중 7 Red.Coco 2018-10-24 0
66036 일반 바이브 직구 60도 안되는데 질러버릴까 11 ㅇㅇ 121.134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