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직구 60도 안되는데 질러버릴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36
  • 2018-10-24 14:58:33
  • 121.134
							

499달라에 캐시백 60이면 배송비 관세 내도 59만쯤인데..
ㅇㅇ 대신 as가 줫대부러~ 175.118 2018.10.24 15:00:17
ㅇㅇ 바이브가즈아 하는김에 풀트 ㄱ 175.118 2018.10.24 15:00:34
ㅁㄹㄴㅌㅁㅈ 499=대충 52~3,관부가세 +18%=대충60+카드수수료=60초과 - dc App 2018.10.24 15:00:38
ㅇㅇ 전자제품 관세 10퍼아냐? 카테고리가 다름?? 121.134 2018.10.24 15:01:45
ㅁㄹㄴㅌㅁㅈ 다른기기는 200초과일때 내는게 부가세10%,VAT이라 부르는 그거임 - dc App 2018.10.24 15:02:24
ㅁㄹㄴㅌㅁㅈ vr은 카테고리가 달라서 관세로 8%를가져가는것 - dc App 2018.10.24 15:02:46
ㅇㅇ 엣퉷퉷 안산다 121.134 2018.10.24 15:03:03
ㅇㅇ 아 200달러초과일때 10프로떼가? 175.118 2018.10.24 15:04:10
ㅇㅇ 관세는 따로고? 175.118 2018.10.24 15:04:22
ㅁㄹㄴㅌㅁㅈ ㅇㅇ 2018.10.24 15:04:41
ㅁㄹㄴㅌㅁㅈ ㅇㅇ걍 합쳐서 18%생각하셈 관부가세 2018.10.24 15:0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