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오히려 남자랑 잘 안친해져서 좀 고민인데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292
  • 2018-10-23 00:47:33
							




대화패턴, 주제, 성격이 남자들이랑은 잘 안맞나봐


내가 말을 걸어볼 경우 남자애들은 나랑 대화 길게 안해줘.. 몇마디 주고받다가 그냥 휙 가버린다? ;


솔직히 나도 좀 상처 많이 받음. 난 계속 대화하고싶은데..


가뭄에 콩나듯이 한두명 있긴한데 그사람들이랑은 아주 잘 지내는중



풀트래킹으로 카와이무브(?)하고 다니는데 이것도 어째선지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이 반응을 더 잘해줘


움직임이랑 아바타가 먼가 여자들한테 더 어필되는 그런게 있는건가?



내가 딱히 여자들한테만 말 걸고 다니는것도 아닌데 주변에 여자들만 모이니까 가끔은 친구들한테 'ㅇㅇ님 주변에는 왜 여자만 있어요?' 라는 말 까지 듣고살아서 조금 고민되기 시작했어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자랑글 절대 아니고 고민이다, 대화주제가 이쪽이길래 말해봤어


평소에 이런거 적으면 꼭 댓글로 이상한말 하는놈 있을거같아서 안적고 있었는데

아스테리 보통 자랑이라고 생각하는게 이상한거자너 이런글. 쨋든 성향 차이인것같다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좋아할만한성향인거지 ★ 2018.10.23 00:48:44
하루사메 뭐 성격이나 그런게 여자들이랑잘맞을수도있지 - はるさめ 2018.10.23 00:49:22
희민 다들 성향이 다르니까 그렇지. 아무래도 목소리, 어투, 대화주제를 종합해서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면 피하게 되어버리니까. 너의 성향은 여성과 더 가까운게 아닐까? 나는 묵언이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겐 경청이라는 이미지로 들어가는것 같아. 2018.10.23 00:50:32
ㅇㅇㅇ 사실 대화보다 너도모르게 발휘되는 카와이무브가 힘을실어주는걸지도 몰라 117.111 2018.10.23 00:50:51
브창 2018.10.23 00:51:25
ㅇㅇㅇ 카와이무브는 여자들이 어째 더좋아할때가 많음 117.111 2018.10.23 00:51:31
희민 응,응 오히려 너무 큰 매력은 위압감을 느끼게 해서 다가가지 못하게 하는 무언가로 만들어버릴때도 있으니까 좀 더 편하게 대해줘보는것도 어떨까 해. 직접 만나보진 못해서 단정짓고 정확히 말하진 못하겠지만. 2018.10.23 00:52:52
ㅇㅇ 카와이 무브고 나발이고 걍 존나 불편하게 구는갑지, 꼬추가 꼬추 거르는건, 꼬추라서 거르든가 불편하니까 거르는거다 168.126 2018.10.23 00:53:59
린코 그런가..? 어떤점이 불편하게 다가오는거지.. 2018.10.23 00:55:58
린코 취미가 죄다 여성향쪽이긴해.. 2018.10.23 00:57:19
린코 특히 취미.. 2018.10.23 00:57:30
린코 움직임에 굉장히 신경쓰는편이긴한데.. 2018.10.23 00:58:11
린코 2018.10.23 00:58:15
아스테리 그러먼 보통 대화주제가 취미나 머 일상이나 그런거니까 여자들이랑더친한게 마자 ★ 2018.10.23 00:58:50
린코 맞아, 남자들은 그냥 어 귀엽다 하고 그 뒤로 별 반응없어.. 여자들은 갑자기 다른거 막 주문하고 그래. 이거해봐라 저거해봐라 등등 2018.10.23 00:58:55
린코 다가오기 힘들다는 말은 좀 많이 듣긴해 2018.10.23 00:59:32
ㅇㅇ 고민할 필요 없음 나 좋다고 오는애 있으면 그냥 친해지는거고 나 관심없다는 애 있으면 손절하면 그만임 106.102 2018.10.23 01:00:08
ㅇㅇ 그리고 개인적으로 인터넷상의 관계를 좀 소홀히 보는 편이라 너무 상처받거나 신경쓰지 않았으면 좋겠다 106.102 2018.10.23 01:00:45
린코 응 맞아, 나도 굳이 나 싫다는 사람한테 찾아가는편은 아닌데 그렇게 죽 해왔더니 왜 내 주변에는 여자밖에 없냐는 말을 들어서 그러는거지 ㅠ 2018.10.23 01:01:03
린코 난 거의 10년넘게 인터넷에서 인간관계를 만들어왔어. 아마 그건 힘들거같아.. 2018.10.23 01:01:27
아스테리 나랑 친해저볼래? 나남자야 ★ 2018.10.23 01:04:07
히비링 여자애들의 반응은 귀여운 애를 보며 귀여워하는 내가 귀여워<< 이기때문 옆에 두고 귀여워하며 나도 귀여워질수있음 이거임 2018.10.23 01:08:33
린코 뭔가 복잡한데.. 그래서 곁에 두고싶어하는건가 2018.10.23 01:10:53
린코 우연히 브알챗에서 마주친다면 꼭 친해질께. 난 여기서 아이디 교환하는건 좀 그래서.. 2018.10.23 01:12:18
iug 여잔데 히비링 말 틀림. 귀여워하는 내가 귀엽다고 생각하는사람 절대 없음 125.130 2018.10.23 01:33:15
린코 음..그래? 2018.10.23 04:3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