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51
  • 2018-12-05 02:17:33
  • 59.152
							



보통 앵간하면 혼자 다니면서 이야기만 나누고 떠나는 유저였는데
우연히 만난 애들이랑 좀 잘 맞아서 같이 다니고
그러다보니 딴겜도 하고 그러다 디코 방도 파지고 서로 친한 사람 모으고 그러다보니 대충 7명정도 모였는데
어느날 한 놈이 어떤 한 년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거
여자쪽은 걍 아무 생각도 없는거 같은데 남자놈은 다같이 맵 구경할때나 머더같은 게임할 때 그 여자 행동에 따라 감정그네 존나 왔다갔다 거림
보는 내가 불편해짐 걔한테도 그 여자한테도 드립 작작 쳐야할거같고 눈치 조지게 들어옴 ㅇㅇㅋ
사람 손절하는거 잘 못 하는데 결국 손절하고 혼자 다녀야 할 때가 온듯 함

일기써서 ㅈㅅㅋㅋ 걍 말해보고 싶엇음ㅋㅋ

TrollingMaker 2018.12.05 02:18:49
Huntere 손절해 - dc App 2018.12.05 02:19:30
ㅇㅇ ㅋㅋ똥글써서 ㅈㅅ 59.152 2018.12.05 02:20:19
ㅇㅇ 2018.12.05 02:21:54
Dochi 2018.12.05 02:44:59
ㅇㅇ 과몰입 ㄹㅇ 갤에서도 몇명 자기가 안들킬거라고 생각하고 글 쓰는거 딱봐도 누군지알겠는애들있음 걍 감정기복심한줄알았는데 과몰입이엿다니 112.154 2018.12.05 02:55:47
5upporter 그룹 탈-주 2018.12.05 03:0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62 일반 얼굴 쉐이더 고치는법좀 ㅠㅠ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66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블루투스 필요 없지? 4 ㅇㅇ 121.139 2018-12-12 0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80652 일반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 이렇게뜨면서 안됨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51 일반 난 VR사면 ㅈ될거같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650 일반 다이소 10시에 닫네 ㅅㅂㅋㅋ꼭꼬핀ㅠㅠ 1 적쥐 2018-12-12 0
80649 일반 와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이랑 avatadescriptor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48 일반 브알챗 업데이트함? 1 엠피찡 2018-12-12 0
80647 일반 모델링 커미션 받은거 되팔면 어떻게 되냐 9 ㅇㅇ 211.196 2018-12-12 1
80646 일반 헤드라이트 모자 낀 뱁새아바타 어디서찾냐 4 ㅇㅇ 218.236 2018-12-12 0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