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ive살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97
  • 2018-10-22 13:41:32
  • 121.151
							

제이씨현에서 80주고 사는게 좋을까

아님 블랙프라이데이 각 보고 미국 사이트에서 vive 사는게 좋을까


한국에서 사면 빨리 오는거 외에 이득이 뭐임?

미국에서 살때 배대지 써야함?

크왁이 AS 2018.10.22 13:41:41
크왁이 직배해주는곳아니면 배대지써야지 2018.10.22 13:41:54
ㅇㅇ 끝? 121.151 2018.10.22 13:42:03
크왁이 전자제품 특성상 AS가 엄청크지 2018.10.22 13:42:23
ㅇㅇ 바이브 usa 쪽은 직배 안해주나? 121.151 2018.10.22 13:42:32
레몬우유 이걸 고민하냐 닥치고한국이지;;;;;;;;;;; 2018.10.22 13:47:48
ㅇㅇ 미안 블프각이 너무 컸어 121.151 2018.10.22 13:50:45
레몬우유 불량 딱 받고!!! 배송비 수수료 다 내면서 몇달동안 세관 들락~날락 해서 환불받아 겨우 돈 조금 건지고 다시는 전자제품은 해외직구 안한다고 다짐했음 2018.10.22 13:54:20
Viver 블프할인? 바이브는 그딴거 없음 - dc App 2018.10.22 14:02:01
댕타 애초에 블프된다고 바이브 할인할거같지가않은데 2018.10.22 14:11:50
ㅇㅇ 나 바이브 산지 한달도 안돼서 hmd 고장나서 as받았다 58.239 2018.10.22 14:5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