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88
  • 2018-10-27 12:00:23
							
램증설할까하는 데
부랄챗이 램을 얼마나 먹는지 몰겠음..
8기가 기준으로 80퍼 태우는거 같던데
무난하게 12가도 충분할지 16달려야하는지 고민중임네다

물논 돈많으면 16 ㄱ인데 돈이없으니까
12도 괜찮은지 물어보는검다

츄르 깔끔하게 8기가 1개 ., 16기가 하자 2018.10.27 12:04:01
츄르 물론 8기가써도 전혀 문제는 없음 2018.10.27 12:04:25
1 16이다 110.70 2018.10.27 12:27:48
ㅇㅇ 이겜 12GB도 모잘라. 175.196 2018.10.27 13:28:25
ㅇㅇ 8기가로 VR하다가 30분에 한번씩 메모리 부족으로 튕겨서 4기가 더 박았더니 이젠 안튕김... 아무튼 8기가는 좀 부족할듯 59.29 2018.10.27 13:47:53
ㅇㅇ 램은무적권16긱 121.136 2018.10.27 17:15:12
ㅇㅇ 8ㄱㅣ가는부족하고 12기가는애매하니깓 16기가마ㅜ쳐얃매 121.136 2018.10.27 17:17: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