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48
  • 2018-10-22 10:48:16
  • 14.40
							
있어? 안어지러워? 직진만해도
서있기만해도 넘어질거같은데 토쏠리고 ㄹㅇ;;; 눈아프고

이거 적응되는거야? 머더하는데 불편하다니까 끄고하라길래

카디아. 대부분 다 끄고할껄 ? 2018.10.22 10:48:58
Yua 적응 되긴 됨 돼도 오래하면 좀 멀미있긴 함 2018.10.22 10:49:07
ㅇㅇ 홀로포트를 어떻게끄고하지 바이브라그런가 오큘이랑 속도가 다르다던데 14.40 2018.10.22 10:49:38
ㅇㅇ 멀미쌉오지는데 ㄷㄷ 14.40 2018.10.22 10:49:46
ㅇㅇ 눈위치 제대로 안맞췄거나 vr멀미있는거면 하다보면 적응됨 175.211 2018.10.22 10:50:54
차가운가을비 그거 멀미 너무심해 2018.10.22 10:51:25
ㅇㅇ 며칠하면 적응됨 223.62 2018.10.22 10:52:48
Luche 멀미 첨에 좀 하고 이젠 아예 안함 2018.10.22 10:54:13
아이리네 처음 할때부터 그거 안켜고 함... 걸어다니는게 편해 2018.10.22 10:55:19
ㅇㅇ 속도가 너무빨라서 멀미나는거같은데 14.40 2018.10.22 10:55:36
레몬우유 적응금방되던데 2018.10.22 10:59:53
히비링 베이스 스테이션이 인식 잘 못할때 화면이 미세하게 이상하게 흔들려서 멀미나던데 그거 말고는 멀미 전혀 없던데ㅜ 2018.10.22 11:00:44
ㅇㅇ 시야가 엄청빨리움직여서 멀미나더라.. 시야를 좀 올려볼까 아니면 뛰는속도가 좀만느려도 멀미안날텐데.. 베이스스테이션때매 잠깐멈출때멀미 ㄹㅇ 쌉오짐 14.40 2018.10.22 11:03:50
울테 그거랑 컴포트턴 왜켜는지모르겠음 몰입감 떨어짐 2018.10.22 11:10:04
ㅇㅇ 애초에 안걷고 컨트롤러로 이동하는시점에서 몰입감없는.. 14.40 2018.10.22 11:17:00
ㅇㅇ 컴포트턴켜면 뭐가다른가? 모르겟다 14.40 2018.10.22 11:2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68092 일반 하와와.. 뉴비쟝 오늘 vr끼고 부랄챗 첨 해본 거시에요.. 15 령웅 2018-10-29 0
68091 일반 짤리냐?? 13 르위 2018-10-29 15
68090 일반 사진 정리중에 깨달은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8089 일반 기능성아바타 중에 쓸만한 기능 뭐뭐있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086 일반 3만원에 여기까지해야하나 너무 자괴감들고 괴로워 4 ㅇㅇ 182.215 2018-10-29 2
68085 일반 퍄 쓰다듬고 안고 별지랄 다했다 1 으이! 121.156 2018-10-29 0
68084 일반 어찌어찌 에러를 이겨내고 뚜따 테스트 성공 2 Raimiz 2018-10-29 2
68083 일반 오늘갔던 포토 공포맵 후기 6 치요키 2018-10-29 0
68082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9 라기롤롬 2018-10-29 11
68081 일반 똥개짤로 달린다 6 초보자아 2018-10-29 6
68080 일반 파이맥스 내년2분기임??? 1 읭읭이 2018-10-29 0
68079 일반 애들아 내일 겁나춥대 3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078 일반 폴리곤제한 어떻게 없애냐? 3 ㅇㅇ 223.62 2018-10-29 0
68077 일반 오늘뱅꿀잼 8 하루사메 2018-10-29 0
68075 일반 목소리 좋다고 들어본적 있냐 5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074 일반 나도 전생슬 리무르 만들어보고싶은데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73 질문 블렌더 에러 뭔지 아세요?? 1 Raimiz 2018-10-29 0
68072 질문 오디오 맵 전체에 골고루 들리게 하려면 2D로 만들라고 하던데 1 ㅇㅇ 121.66 2018-10-29 0
68071 일반 사람안가리는 길냥이=유기묘 2 꼬마키` 2018-10-29 0
68070 일반 사쿠라히로바 3 223.33 2018-10-29 0
68069 일반 브알챗 도미니언맵 카드들 30몇장밖에 없네 2 꼬마키` 2018-10-29 0
68067 일반 vr챝에서 그림장인 만남 ㅇㅇ 180.224 2018-10-29 0
68066 질문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ㅇㅇ 124.50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